산삼과 시로미 식물 줄기세포 배양액으로 동안 비책 프로그램 선보여

코리아나화장품 프리미엄 한방브랜드 ‘자인’이 탄력 있고 건강한 고품격 피부로 가꾸어 주는 불로 황후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처음 그대로의 참된 빛과 탄력을 채운 불로의 동안 비책에 황후의 격조를 더한 황후 프로그램이 피부에 최고의 호사를 선사한다는 설명이다.

‘자인 황후 프로그램’은 산삼과 시로미 식물 줄기세포 배양액에 주름과 미백 2중 기능성이 더해진 자인 불로 크림을 비롯해 자인 약초필링, 천연 식물성 오일과 비타민 E가 20% 함유되어 노화를 예방해주는 오리엔탈 아로마 오일, 자인 골드 마사지 마스크, 페이스 리프팅 도구인 백자 괄사로 구성되어 있다.

자인 약초 필링은 한방 성분에 현미, 매실, 유자, 석류등 약초를 천연 발효 기법으로 추출한 천연 약초 필링 성분과 독소 배출 작용을 하는 발효 홍삼 속 사포닌, 여지가루를 더해 피부 스스로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털어낸다.

 
 
천연 약초의 저자극 필링효과로 바르는 순간 스스로 발현되는 기포가 모공까지 깨끗하게 케어하는 딥클렌징 효과를 부여해 환하고 촉촉한 피부를 부여하는 천연 약초 필링 제품이다. 발매 기념으로 민감성 피부도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 주는 100% 식물성 곤약 성분이 들어간 천연 곤약 클렌징 퍼프도 증정한다.

윤택한 피부를 위한 자인 골드 마사지 마스크는 콜로이드 골드 성분으로 칙칙하고 정체된 피부를 맑게 가꿔주며 6년근 발효 홍삼의 영양 비책으로 피부에 깊은 영양을 더해준다. 함유된 로얄젤리는 노화로 인해 쇠퇴하는 피지선의 기능을 복원시켜 메말라가는 피부의 윤기를 회복시켜 빛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며, 꿀처럼 늘어지는 골드빛 제형과 격조 있는 자인 불로만의 향이 어우러져 윤택한 황후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자인에는 전 라인 공통 성분인 용안과 천정기보단, 천녀목란 함유로 더욱 환하고 생기 있게 귀티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발매 한정으로 기혈을 활성화 시켜 피부를 맑게 가꾸어 주고 뚜렷한 얼굴 윤곽을 잡아주는데 도움을 주는 백자 괄사 도구를 증정하며 괄사를 이용한 동안 마사지 비법도 수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