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와 제휴 프로모션 실시

더마톨로지컬 전문 브랜드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가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와 제휴해 인피니티의 신규 고객 및 자동차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8월 한 달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인피니티가 지난 6월 선보인 올 뉴 인피니티 JX(All-new Infiniti JX) 출시를 기념해 광장동에 위치한 워커힐 리버파크 내 전시장에서 인피니티 고객 카드를 작성하거나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닥터자르트 제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먼저, 전시장을 방문하여 인피니티 고객 카드를 작성하면 닥터자르트의 베스트 셀러, 뷰티 밤으로 구성된 키트를 제공한다. 뷰티 밤은 2005년 닥터자르트 브랜드 론칭 이후 뛰어난 제품력과 인기로 꾸준히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국내 인기를 발판 삼아 일본, 싱가폴, 태국 등 아시아를 비롯해 미국, 영국까지 진출하며 글로벌 제품으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인피니티의 올 뉴 인피니티 JX(All-new Infiniti JX) 차량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닥터자르트의 프리미엄 라인 제품인 셀웨이크 온리원 EX 제품을 증정하며 닥터자르트 셀웨이크 라인은 줄기 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세포 재생 기능성 제품으로 주름 개선과 동시에 화이트닝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마 화장품을 지양하는 닥터자르트의 브랜드 철학을 실현하고자 전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구축된 자동차 브랜드 ‘인피니티’와의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닥터자르트의 기존 25~35세의 고객층에서 보다 확장된 성별, 연령까지 닥터자르트의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도 제고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이번 프로모션 진행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인피니티의 올 뉴 인피니티 JX(All-new Infiniti JX)는 7인승 럭셔리 SUV로 넉넉한 실내 공간과 안락한 주행 환경을 제공해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최적의 럭셔리 크로스오버 차량이다. 지난 6월 선보인 이후 시승 행사를 비롯한 오프닝 행사, 전시 프로모션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