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올 댓 클렌징 에센스 스노우 버블’ 출시

▲ [앤프라니] 올 댓 클렌징 라인
▲ [앤프라니] 올 댓 클렌징 라인
프리미엄 뷰티브랜드 엔프라니(대표이사 나종호)가 사용은 간편하면서 고기능성 세럼을 바른 듯 스킨케어까지 가능한 거품 타입의 미스트 클렌저 ‘엔프라니 올 댓 클렌징’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 된 ‘올 댓 클렌징 에센스 스노우 버블’은 차원이 다른 극세사 스노우 버블이 모공과 피부의 결 한점 한점을 완벽하게 클렌징 함은 물론, 지금껏 클렌징이 담지 못한 풍부한 에센스 성분을 가득 담아 피부 결 하나하나에 섬세하게 에센스 성분을 채워 피부에 남다른 스페셜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올 댓 클렌징 에센스 스노우 버블’은 미세한 모공 속 노폐물, 피지,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완벽하게 지워내는 것은 물론 피부의 칙칙함을 지워내 투명도를 UP시켜주는 5-베리 콤플렉스, 세월의 흔적을 간직한 피부 결에 촉촉한 수분 볼륨을 채워주는 콜라겐 워터와 히알루론산 등 매끈한 동안 피부결로 되살려주는 특화된 성분으로 가득차 클렌징 그 이상의 효과를 전달한다. 특화된 층으로 분리되어 있는 올 댓 클렌징 에센스 스노우 버블은 사용 전 가볍게 흔들어주면 에센스 성분과 클렌징 성분이 자연스럽게 섞이며 가장 최적화된 효과를 선사한다.

미스트 타입으로 얼굴에 분사 시 첫눈과 같은 부드러운 버블이 바로 생성되어 손을 사용했을 때 발생하는 오염이나 자극을 최소화하고 미세한 모공속까지 딥 클렌징해주는 특징이 있다. 알코올, 인공향료, 파라벤, 탈크, 실리콘 등 피부에 해로운 10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www.enprani.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