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스러운 아름다움을 선사해 줄 립&아이 제품

 
 
프레스티지 화장품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가 2012년 FW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끌레드뽀 보떼는 ‘2012년 FW 메이크업 컬렉션’을 통해 ‘라 보떼 에니그매틱-신비스러운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끌레드뽀 보떼만의 어둠속에서도 환히 빛나는 획기적인 ‘빛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어두운 곳에서 반사하여 빛나는 색이 벨벳처럼 부드럽게 그림자 위로 미끄러지며, 눈가에 컬러들이 연주하는 매혹적인 세계를 보여준다. 모든 움직임, 표정을 지을 때에 주위의 빛을 끌어들여 빛의 향연을 만들어내고, 그 색과 질감이 아름답고 위험한 드라마를 만들어 낼 것이다.

‘라 보떼 에니그메틱’의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으로는 빛으로 포장된 신비스러운 광채와 반짝거림으로 눈을 매혹의 결정체로 바꾸어주는 아이섀도 ‘옹브르 꿀뢰르 솔로(보르도 아메시스트/실버 펄 스파클/플래티늄 골드)’ 리미티드 에디션 3종과 장미에서 영감을 받은 강렬하고 풍부한 레드 컬러의 립스틱 ‘루쥬 아 레브르(R10/T10)’로 구성됐다.

 
 
매혹적인 눈매를 완성시켜 줄 ‘옹브르 꿀뢰르 솔로(보르도 아메시스트/실버 펄 스파클/플래티늄 골드)’ 리미티드 에디션 3종은 진주광택과 반짝거림으로 베일에 싸여있는 신비스러운 아름다움 안에서, 환상적인 컬러와 럭셔리한 텍스처를 보여준다. 빛으로 포장된 신비스러운 광채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보석의 풍부한 숭고함을 느껴볼 수 있다.

 
 
어느 곳에서나 눈길을 끄는 아름다운 입술을 완성해줄 ‘루쥬 아 레브르(R10, T10)’는 장미의 신비스러운 컬러를 입술 위로 옮겨 삶에 활기를 띄워준다. 봄과 여름에 꽃을 피우는 짙은 붉은 색의 장미꽃을 닮은 컬러와 강한 향의 장미에서 영감을 받은 은은한 핑크빛 컬러가 새로 출시된다.

한편 새로 출시된 끌레드뽀 보떼의 2012년 FW 메이크업 컬렉션은 압구정 갤러리아,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본점 등 전국 유명 백화점 끌레드뽀 보떼 매장과 롯데닷컴, 신세계몰, 갤러리아몰, H몰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