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더스킨, '화이트 머스크 퍼퓸' 보디케어 3종 출시

 
 
비더스킨은 여름철 무더위와 태양광에 손상된 피부를 위한 ‘화이트 머스크 퍼퓸’ 보디케어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발표된 ‘화이트 머스크 퍼퓸’ 보디케어 시리즈는 샤워젤과 보디 스크럽, 보디 에멀전 등 3종으로 친환경 한방허브 소재가 듬뿍 포함돼 있어 무더위에 지친 연약한 여성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주고, 깨끗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제품은 강한 항산화 물질을 함유해 혈액순환을 촉진하며 유해한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효능이 있는 마테 추출물과 보습, 해독, 해열, 통증완화, 혈행촉진, 균 번식억제 등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사랑초, 풍선덩굴씨, 꿀 추출물 등 천연 허브와 한방약재를 다량 함유하고 있다. 또 향기롭고 여성스러운 화이트 머스크향으로 잔향이 오래 남아 하루종일 나만의 은은한 향기를 즐길 수 있다.

샤워 젤은 탈크와 색소, 미네랄오일, 알콜이 전혀 포함되지 않아 피부가 짓무르기 쉬운 유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천연 제품으로,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준다. 피부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이며 끈적이지 않고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지켜준다.

보디 스크럽은 천연 성분의 흑설탕 알갱이가 피부 각질을 제거하면서 동시에 촉촉하게 가꾸어주기 때문에 각질 제거 효과와 함께 마사지, 영양공급 효과를 한꺼번에 누릴 수 있다. 여름철 해변 물놀이나 장시간 뜨거운 태양아래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효과적이다.

보디 에멀전은 샤워 후 보습과 피부진정, 피부노화 억제를 도와주는 보디로션으로, 가볍게 스며들어 피부를 매끄럽게 유지해 준다. 천연 한방허브 소재의 보습 성분이 포함돼 있어 끈적거리지 않고 사용감이 산뜻하며,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

사용법은 먼저 샤워 젤로 가볍게 샤워 한 후 보디 스크럽을 가볍게 펴서 발라준 후, 보디 에멀전으로 마사지 하듯 마무리하면, 은은하고 여성스러운 머스크 향과 함께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성준제 비더스킨 기획실장은 “이번에 선보인 화이트 머스크 퍼퓸 보디케어 제품군은 피부 진정과 항산화 작용, 근육이완 등 효능이 입증된 천연 허브와 한방 추출물 등 고급 원료를 다량 함유한데다 수십번에 걸친 까다로운 필드테스트까지 모두 통과한 깐깐한 화장품”이라며 “인터넷 판매를 통해 중간유통마진을 없앴고, 광고홍보 마케팅 비용도 파격적으로 낮춰 5~7만원대 고가 화장품 수준의 제품을 2만원 초반에 공급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비더스킨은 2009년 설립된 뷰티바이오 벤처기업으로, 비더스킨 바이오연구소를 통해 천연 원료 베이스에 한방과 허브의 장점을 결합시킨 전문 화장품 30여종을 독자 개발, 자체 생산라인을 통해 직접 생산하고 있다.

‘자연 그 이상의 상상, 비더스킨에 담았습니다’란 슬로건으로 화이트닝, 안티에이징, 클렌징, 보디케어, 피부트러블 등 기초 화장품 전분야에 고품격 제품을 출시, 국내 화장품 업계에 천연 한방허브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