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방송기념 BRTC 통큰 이벤트로 소비자들 시선 집중!

 
 
대한민국 뷰티 멘토 SES 유진과 함께 롤러코스터2에서 맹활약중인 김정민이 출연하는 리얼 뷰티쇼 ‘겟잇뷰티(Get It Beauty)’에서 성형 없이 메이크업만으로 눈, 코, 안면윤곽에 반전을 주는 반전 메이크업이 소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메이크업 아티스트 2인은 겟잇뷰티 베러걸스에게 즉석 시연을 통하여 반전 메이크업을 보여주었으며 방송 마지막 부분에 직접 참여한 ‘베러걸스(Better Girls)’를 위한 뷰티 선물로는 ‘BRTC(비알티씨) 바이탈 10 시스템’이 소개됐다.

겟잇뷰티 베러걸스를 위한 BRTC(비알티씨) 바이탈 10 시스템 세트 구성으로는 일명 ‘비타민 앰플 스틱’으로 불리는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와 ‘바이탈라이저 화이트 젤’, ‘바이탈라이저 레이저 에이드 비비크림’으로 구성됐으며, 각 제품별로 비타민 C, 비타민 B5, 비타민 E 등 다양한 10가지 복합 비타민이 10%이 고농축 함유되어 있어 MC 유진을 비롯해 베러걸스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제품은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의 화이트닝은 물론 푸석하고 건조함으로 인해 찾아오는 칙칙한 피부톤을 케어하여 화사함을 연출하는 동시에 멀티 비타민이 함유되어 보다 환한 얼굴 빛을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BRTC(비알티씨)는 겟잇뷰티 방송을 기념하여 8월 9일부터 31일까지 겟잇뷰티 속 BRTC 찾기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여만 하여도 적립금 5천원이 100% 적립되며 BRTC 제품을 가장 많이 찾은 5분에게는 BRTC 공식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5만원을 증정한다.
비타민 폭탄, BRTC 바이탈 10 시스템을 비롯한 겟잇뷰티 방송기념 BRTC 찾기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BRTC(비알티씨)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