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활동자에게는 이니스프리 마케팅 인턴 기회 부여

 
 
이니스프리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진정성 있는 마음으로 ‘초록빛 뷰티문화’를 전파할 친환경 대학생 마케터 ‘그린어스’ 8기를 모집한다.

‘그린어스’는 GREEN+JOIN+US(EARTH)의 뜻을 담고 있는 이니스프리의 친환경 대학생 마케터이자 브랜드 홍보대사로, 친환경 캠페인과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 사이에서 꼭 한번 경험해 보고 싶은 대외활동으로 정평이 나있다.

이니스프리 ‘그린어스’로 선정되면 이니스프리의 신제품을 누구보다 먼저 사용해볼 수 있으며 이니스프리에서 주최하는 뷰티클래스 및 각종 행사에도 초대되어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이니스프리 마케팅 실무진과 명사의 특강을 통해 마케팅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강의를 통해 배운 것을 바탕으로 신제품 개발 및 프로모션 전략을 제안해 보는 뷰티캠프에 참여하게 되며, 친환경 에코 캠페인인 ‘그린라이프 캠페인’을 직접 기획하고 실행해 보는 경험을 하게 된다.

‘그린어스’는 조별 활동으로 진행되며 우수 활동조에게는 제주도 여행비 전액 지원의 혜택을 제공하고, 우수 활동자는 이니스프리 마케팅 본부에서 대학생 인턴으로 6개월간 활동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발되는 그린어스 8기는 이니스프리에 대한 관심과 사랑으로 열정적인 마케터 활동을 할 수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이니스프리 카페(http://cafe.naver.com/loveinnisfree)가입 후 ‘그린어스 지원하기’ 게시판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담당자 메일(ecoinnisfree@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 전형은 8월 8일(수)부터 26일(일)까지 진행되며, 31일(금) 면접을 거쳐 총 30명이 선발된다. 선발된 그린어스는 9월부터 내년 1월까지 총 5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이니스프리 마케팅팀 이혜진 팀장은 “그린어스는 이니스프리가 제안하는 친환경 그린라이프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알리는 활동을 하게 되며 브랜드 홍보대사로서 화장품과 관련된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니스프리를 사랑하고 에코 캠페인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에게 의미있는 활동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할 계획”이라며 많은 대학생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