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케어 제품, 자외선 차단 지수는 기본! 이제 상황별로 고르세요!”

▲ [소망화장품] 에코퓨어 선케어
▲ [소망화장품] 에코퓨어 선케어
소망화장품(대표 강석창)의 자연주의 브랜드 에코퓨어에서는 봄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에코퓨어 선케어’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에코퓨어 선케어’는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성으로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에 적합한 아이템이다. 또한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을 담아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있는 동안에도 피부자극 없이 편안하게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

먼저 내용물을 손에 묻힐 염려없는 스틱형 제품 ‘에코퓨어 선 스틱 SPF50+ PA+++’ 는 바르는 즉시 내용물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고 오랫동안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휴대용 스틱 타입으로 야외운동 및 레포츠 활동에 수시로 덧바를 수 있는것이 장점이다. 또한 끈적임 없이 매끈하게 마무리되어 남성들이 더욱 선호한다.

파우더 타입의 ‘에코퓨어 선 파우더 SPF50+ PA+++’는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백탁현상 없이 피부결점은 커버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까지 가능하게 해주는 제품. 피지 흡착 파우더 성분이 함유되어 번들거림을 잡아 보송거리는 피부결을 유지 시켜준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따뜻해진 날씨로 인해 야외활동이 늘어가는 4월, 외출 1시간 전 자외선 차단제 사용은 필수다”라며 “보다 효율적인 자외선 차단을 위해서는 2시간 간격으로 자외선 차단제를 덧발라 주는 것이 중요한데 이때 휴대가 쉽고 사용이 간편한 제품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www.somangcos.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