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프로그램, 여름 휴가철 다이어트 제안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다. 그동안 피땀 흘리며 가꾸어 온 비키니 몸매를 뽐내기 위해, 여성들은 피서지로 떠날 준비에 분주하다. 그러나 이시기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방심한다면 요요현상은 물론 열심히 가꾼 S라인 몸매가 한 순간에 망가지기 쉽다.

비비프로그램이 몸매 라인을 지키면서도 날씬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휴가철 다이어트 비법으로 ‘에스라이트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 고기를 좋아하는 ‘육식 女’라면?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가족 및 지인들과 함께 휴가를 떠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고기와 술이다. 이런 고칼로리 음식들은 지방이 체내에 축척되기 쉽고 몸매를 망가트리는 주 원인이므로 탄탄한 S라인을 위해서는 효과적인 체지방 관리가 필요하다.

‘에스라이트 슬리머 DX’는 앰플형 슬리밍 제품으로 복부지방을 포함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APIC 대두배아추출물을 주원료로 하였으며,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의 부원료 보강 연구를 통해 얻은 필발추출분말이 함유했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개별인정을 받아 기능과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섭취 시 체지방 분해 대사에 관여하여 몸 속 체지방 분해를 도와줌으로써 탄력 있고 균형 잡힌 바디 라인을 잡는데 도움을 준다. 게다가 하루에 한 번 간편하게 섭취 가능해 휴가철 뷰티 아이템으로 딱이다.

 
 
# 밤늦게까지 활동하는 ‘올빼미 女’는? 에스라이트 화이버 타임

열대야로 오지 않는 잠을 청하는 대신 새벽까지 휴가를 즐기는 활동족에게는 칼로리는 적으면서 포만감을 더할 수 있는 ‘에스라이트 화이버 타임’을 추천한다.

‘에스라이트 화이버 타임’은 식이섬유, 단백질, 비타민 등을 고르게 함유하여 식이 조절이 필요한 이들의 영양 균형까지 생각한 제품. 특히 무지방으로 열량 및 칼로리는 낮되, 비타민B군 등의 영양소가 함유되어 출출할 시 간단한 야식으로 섭취하기 좋은 제품이다. 기분 씹히는 프레이크를 더해 먹는 재미를 살렸으며, 상큼하고 가벼운 블루베리, 편안하고 깔끔한 그린오트 두 가지 맛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우유나 물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하면 된다.

# ‘귀차니즘 女’의 신체 리듬을 깨워라! 에스라이트 런타임

마지막으로 피서지에 있다 보면 아무리 에어컨을 틀어 논다 하여도 한낮의 열기와 열대야에 무기력해지고 녹초가 되기 마련. 그러다 보면 활동량이 적어지고 체내 에너지가 부족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기초 대사량도 줄어들게 된다.

‘에스라이트 런타임’은 채내 대사 리듬을 활발하게 깨우는 에너지티로, 식사로 섭취한 에너지를 소비를 도와줌으로써 건강한 생활 리듬유지에 도움을 준다. 특히 한국인의 식사 중 60%를 차지하는 탄수화물뿐 아니라 균형 있는 에너지 대사에 꼭 필요한 비타민B군을 함유하고 있어 활력 있고 가벼운 신체리듬을 관리할 수 있다. 깔끔하고 편안한 맛으로 섭취하는 사람의 스타일에 따라 식사 후 차처럼 섭취하거나 생수에 타서 물처럼 가볍게 자주 마시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