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페, 인기 육아용품 패키지 ‘베페백’ 출시

 
 
국내 최대 규모의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페 베이비페어)’의 주최사 ㈜베페는 베베엔코와 손잡고 인기 육아용품 패키지인 ‘베페백’을 출시했다.

베페백은 기저귀가방이나 쇼핑백으로 활용이 가능한 숄더백으로 앞포켓에 가방을 접어 넣으면 베페로고 모양이 완성되며 휴대하기에도 용이하다. 10만원 상당의 베페백, 전시회 참가업체의 제품, 전시회 전일 입장권을 2만9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것이 장점. 밴밧 버블드림 썬쉐이드, 앰비토이즈 바스덕 또는 컵쌓기(임의배송), 프뢰벨 테마동화 ‘아빠와 단둘이’, 와코도 야채센베이, 아토팜 트라이얼키트 등 각 브랜드별 인기 육아용품이 제품이 담겨있다.

뿐만 아니라 22회 베페 베이비페퍼 전일(4일) 입장권은 물론, 전시회 현장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각종 할인 쿠폰북도 포함되다.

출시를 기념해 8월 15일까지 베페몰에서 베페백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씩 베패백 구매금액의 전액을 베페 포인트로 되돌려준다. 당첨자 발표는 익일 오후 4시 이후에 공지되며, 적립된 베페몰 포인트는 상품을 구매할 때 즉시 사용할 수 있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베페백은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섭스크립션커머스 컨셉트를 육아용품 전시회에 도입한 것”라며 “소비자들은 인기있는 신상 육아용품 및 전시회 입장권, 쿠폰북 등의 혜택을 합리적 가격에 누릴 수 있고 각 브랜드들은 전시장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한 홍보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제 22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오는 8월 23일(목)부터 26일(일)까지 나흘간 코엑스 1층 Hall A와 Hall B에서 개최된다. 베페백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베페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