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인파 속 당당한 해변의 퀸카 되는 법

 
 
해변으로 가기 위한 준비는 모두 끝났다. 여름의 비키니를 위해 죽도록 고생했던 피부관리와 다이어트가 드디어 빛을 발휘할 순간이 왔다. 해변의 많은 인파 속에서 가장 예쁘게 보이고 싶은 마음은 여자라면 당연지사. 어떻게 하면 수많은 인파 속에서 그간의 노력이 빛을 발휘하여 당당히 해변의 퀸카가 될 수 있을까?

Step 1. 옷 태 살리는 가슴 만들기

비키니를 입을 때 신경을 가장 많이 쓰는 신체 부위는 가슴이다. 가슴이 예뻐야 여자라는 춘자의 노래 제목처럼 여자에게 가슴은 당당함의 상징이다. 하지만 빈약한 가슴 때문에 고민하는 한국 여자들은 조금 더 예뻐 보이기 위해 안간힘을 쓴다. 이런 여성들을 위한 바스트 전용 케어 브랜드인 이브라가 해결책이 될 것 같다. 가슴전문 브랜드 이브라의 ‘브레스트 퍼밍 세럼’은 매일 꾸준히 3~4개월 사용 시 볼륨감 있는 가슴 라인으로 자신 있게 바꿔준다.

 
 
[EVERA] 브레스트 퍼밍 세럼

대두에서 추출한 여성 호르몬 증진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에스트로겐 추출물, 보습 및 노화방지에 효과적인 Amino acid complex(특허성분), 히아루론산, 멀티펩타이드, 비타민 복합체 성분 등이 피부에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스며들어 바스트 라인을 매끈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Step 2. 햇볕 아래 블링블링녀로 거듭나자

물놀이 때문에 얼룩덜룩해진 하이라이터와 팩트는 정말 상상하고 싶지 않은 최악의 메이크업이다. 물놀이를 하면서도 반짝거리고 탱탱해 보이는 피부를 연출하는 것이 바캉스 메이크업의 핵심! 모든 남자들에게 주목 받기 위해 물놀이에서 빛나는 블링블링 피부를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

 
 
[BRTC] 쟈스민 3D 루미너스 베이스

쟈스민 꽃수와 위치하젤수가 농축되어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주며, 미세 펄 입자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화사하면서도 입체감 있는 펄광 피부로 가꾸어 주는 광채 베이스로 빛을 이용하여 반짝이는 글로시 피부 연출을 통해 신비로운 광채를 표현한다.

Step 3. 촉촉한 입술로 남자의 마음을 훔쳐라!

하루 종일 물속에서 노느라고 퉁퉁 불은 입술을 본다면 상대 이성은 당신에게 다가가려다가 멈칫하게 될 것이다. 바닷가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이성과 남기고 싶다면 퉁퉁 불고 건조한 당신의 입술을 당장 관리하자.

 
 
[HERBACIN] 허바신 우타카밀 립밤

허바신 우타카밀 립밤은 카모마일 추출물, 호호바 오일, 토코페롤이 함유되어 거칠어진 입술에 탄력을 주는 립 에센스로, 입술 각질을 진정시켜주고, 립밤이 입술의 보호막 역할을 하여 장시간 촉촉함과 부드러움을 만들어준다.

Step 4. 향기로 마음을 훔쳐라!

사랑은 향기를 남긴다는 말처럼 우리는 이성에게 느껴지는 향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또 그것을 기억한다. 당신의 향기를 이성에게 남기고 온다면 당신을 해변가의 아름다운 여자로 기억하며 추억하게 될 것이다.

 
 
[VERSACE] 베르사체 바니타스 로션

라임, 프리지아, 티아레 꽃, 통카 콩, 세더 나무로 이루어진 베르사체 바니타스 보디로션은 섬세한 벨벳과 같은 터치감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만져주며, 향수와 더불어 같이 이용하면 향을 더욱 진하게 남길 수 있다.

[VERSACE] 베르사체 바니타스

베르사체는 아뜰리에(작업실)에서 탄생한 상류층을 위한 고급 디자이너의 제품과 같이 품격 있으며, 밝게 빛나는 금빛의 금속성 부드러운 라인은 드레스를 벗은 여성의 아름다운 어깨 라인을 연상시킨다. 이탈리안 지중해식 요소와 티아레 꽃의 결합은 우아함과 따스함과 진실함을 불러일으켜 자신을 가장 고귀하고 여성스럽게 표현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