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짐없이 긴 속눈썹을 만들어주는 마스카라로 고혹적인 눈매 연출

 
 
최근 미니앨범 ‘여름밤’을 발매한 뒤 화장기 없는 청순하고 내추럴한 모습을 보여왔던 장재인이 파워풀한 반전 아이 메이크업을 한다면?

때에 따라 아이섀도와 아이라이너, 마스카라를 총동원한 파워풀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한다고 밝힌 장재인의 시크한 반전 메이크업 노하우가 공개된다.

장재인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크리니크 관계자는 “공연 등 무대에 오를 때는 아이라이너를 더욱 신경써서 표현해야 합니다. 멀리서 무대 위의 사람을 올려다보기 때문에 무난한 컬러 보다는 또렷한 블랙 컬러가 좋습니다. 또 짙은 블랙 컬러의 마스카라를 풍성하게 발라주어 멀리서도 또렷한 눈매로 표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메이크업 팁을 공개했다.

 
 
크리니크 ‘래쉬 파워 렝쓰닝 마스카라’는 속눈썹 뿌리에서부터 꼼꼼하게 발라주는 짧은 브러쉬와 속눈썹을 최대한 길어 보이게 연출해 주는 긴 브러시로 이루어져 있어 매혹적이고 긴 속눈썹을 만들어 준다. 또한 섭씨 39˚C 이상의 더운 물로만 지워지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제품으로 땀이나 눈물에도 번지지 않아 시간이 지나도 수정이 필요 없어 더욱 좋다.

시크하고 섹시한 장재인의 반전 아이 메이크업은 크리니크와 잡지사 보그걸이 함께 작업한 ‘재인’s뷰티북’ 및 크리니크 페이스북(www.facebook.com/Clinique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장재인은 8월 1일 미니앨범 ‘’여름밤’ 발매 이후 홍대 ‘걷고 싶은 거리광장’과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광장’에서 2회 거리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는 등 활발한 무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 크리니크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ua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