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앤숄더, 신제품 ‘애플프레쉬 두피키스’ 바이럴 무비 공개

 
 
 

런던 올림픽에서 다시금 떠오른 스포츠계 대표 훈남, 이용대 선수의 스캔들을 담은 이색 ‘무비’가 공개된다. 헤어 케어 브랜드 ‘헤드앤숄더’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대 선수와 배우 윤소이, 개그우먼 정주리의 스캔들을 담은 온라인 바이럴 무비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헤드앤숄더의 헤어 케어 신제품 샴푸·린스 ‘애플프레쉬’는 상큼한 풋사과 향이 장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자연스럽게 스며든 풋사과 향기가 샴푸를 마치고 나서도 오랜 시간 후까지 은은하게 이어지며 머릿결을 한결 돋보이게 해준다.

 
 

바이럴 무비의 전체 줄거리는 연하의 연인 ‘이용대’에게 ‘삼촌 냄새’라는 말을 듣고 충격을 받은 정주리가 ‘애플프레쉬’를 사용, 상큼한 향기녀로 변신한다는 내용. ‘애플프레쉬’를 통해 윤소이의 미모로 변신한 정주리는 향기로운 아름다움을 발산하며 연인의 사랑을 다시 한 번 쟁취하게 된다. 이번 바이럴 무비 영상은 모바일 접속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헤드앤숄더는 바이럴 무비 공개와 함께 ‘애플프레쉬’ 미니팩 샘플 교환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스북을 통해 바이럴무비를 공유, 추천하면 선착순 5만명에게 ‘애플프레쉬’ 90ml 미니팩 샘플 교환권 및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