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통해 팬들에게 받은 선물 들고 감사 인사 전해..

 
 
KBS2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하 넝쿨당)의 배우 양정아가 팬들에게 보내는 선물 인증샷을 공개했다.

양정아는 SNS를 통해 “언제나 저희 넝쿨당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에게 감사 합니다. 그리고 과분하지만 팬 여러분의 감동의 선물, 저희 넝쿨당 식구들과 함께 나누며 더욱 힘내서 촬영했어요! 감사합니다~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 했다. .

공개된 사진에는 양정아가 팬들에게 받은 선물을 들고 감동하는 양정아의 모습이 담겨있으며, 특히 이번 팬들의 선물이 더욱 특별했던 이유는 배우 양정아와 함께 폭염에도 불구하고 시청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넝쿨당’의 모든 스태프들에게 양정아를 대신하여 감사하다는 조공을 표현한 것이 양정아를 비롯 ‘넝쿨당’ 스태프들에게는 더 큰 감동과 고마움을 전했다.

이에 양정아의 팬들에게 바치는 선물 인증샷을 본 누리꾼들은 “개념 팬클럽이다”, “드라마 전체 스테프를 가족같이 생각하는 모습이 훈훈하다”, “어떤 선물인지 궁금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양정아의 소속사 측은 “정아 씨 팬클럽 분들이 ‘넝쿨당’ 전 스태프들에게 제품들을 나눠드릴 만큼 이 드라마에 대한 애착과 양정아씨 뿐 아니라 함께 출연하는 모든 배우들과 스태프 한 분, 한 분이 소중하다는 메시지와 함께 전달받았다”며 “변덕스런 날씨와 폭염에도 고생하는 우리 ‘넝쿨당’ 관계자분 들에게 조금이나마 감사의 표시를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 (주)트라이맥스 미디어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