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100명에게 설레임 박스 증정하는 ‘설레는 이벤트’ 진행

 
 
(주)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 세 번째 브랜드, 뷰티&헬스 스토어 ‘December24(디셈버투애니포)’가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했다.

홈페이지의 주요 콘텐츠는 뷰티케어용품과 생활용품 등 매장에 입점된 제품을 미리 만나 볼 수 있고, December24(디셈버투애니포) 각종 이벤트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랭킹존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또한 뷰티 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보다 빠르게 소개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높여갈 예정이다.

December24(디셈버투애니포)는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을 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약 20000원 상당의 ‘설레임 박스’를 증정하는 ‘설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12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로 회원가입을 한 고객들은 자동으로 응모되며, 상품은 디셈버투애니포 강남역점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디셈버투애니포는 전속 모델인 배우 송승헌, 하지원, 모델 장윤주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디셈버투애니포의 한 관계자는 “유통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새로운 브랜드 론칭을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를 본격 운영하게 되었다”며, “고객과의 소통 창구로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온라인상의 또 하나의 감성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디셈버투애니포 1호 매장인 강남역점은 8월 8일 개장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