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한 번으로 우리 매장 현황 분석이 한 눈에~

▲ 헤어짱-뷰티짱 간편 통계 화면
▲ 헤어짱-뷰티짱 간편 통계 화면
[뷰티한국 김수진 기자] 헤어짱&뷰티짱이 간편 통계 및 분석 기능으로 매장 현황을 손쉽게 볼 수 있어 호응을 얻고 있다.

㈜하시스(대표 황영호)의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과 피부미용실 및 네일샵고객관리프로그램 뷰티짱은 최근 클릭 한 번으로 매장 운영 현황을 전체 분석하는 ‘간편 분석’과 매장 현황 및 통계를 간편하게 볼 수 있는 ‘간편 통계’ 기능을 선보였다.

헤어짱-뷰티짱의 ‘간편 통계’는 기간을 설정하면 기간 내 매출 구분별 통계와 상세 구분별 통계를 한 페이지 내에서 도표와 그래프로 손쉽게 볼 수 있다. 원하는 메뉴의 통계를 한 번씩 클릭해야 볼 수 있는 여타 프로그램과는 달리 클릭 한 번이면 결제수단별, 연령대별, 성별, 시슬객단가별 등 현황을 한 번에 파악할 수 있어 효율성을 높였다는 평이다.

또한 ‘간편 분석’은 설정 기간 내 월별 매출현황을 상세하게 분석할 뿐만 아니라 요일별, 시간대별, 결제수단별, 시술메뉴별 현황을 비교 차트와 함께 한 페이지 안에서 볼 수 있어 매장의 운영 현황 파악이 간편해졌다.

▲ 헤어짱-뷰티짱 간편 분석 화면
▲ 헤어짱-뷰티짱 간편 분석 화면
헤어짱-뷰티짱의 간편 통계 및 분석 기능을 접한 회원사들은 “<간편통계> 기능으로 원하는 기간의 매출 통계를 쉽게 파악하니 좋다”, “연령대별, 성별 매출현황을 볼 수 있어서 마케팅이 도움이 많이 된다”, “월별 비교차트로 매장 운영 현황을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편하다” 등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하시스 측은 회원사의 보다 높은 경쟁력을 위하여 상시적으로 미용실, 피부미용실, 네일샵에 최적화된 기능을 업데이트하며 회원사 니즈를 충족시켜 나가고 있으며, 고객센터를 통하여 프로그램에 대한 의견을 접수 받아 기능 추가 개발 시 각 회원사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수렴하며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문의080-2580-009 / www.hairzzang.com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