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페백 위드 베베엔코’ 한정판 출시

 
 
매달 육아전문가가 선정한 프리미엄 유아용품을 배송시켜주는 서비스 베베엔코(대표 이혜민)가 서울 국제 임신·출산 육아용품 전시회 BeFe(대표 이근표)와 손을 잡았다.

오는 8월 23일 개막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베이비페어인 제 22회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베페 베이비페어)를 기념하여 처음으로 선보이는 ‘베페백 위드 베베엔코’는 집에서 편하게 ‘베페 200% 즐기기’라는 콘셉트 아래, 4일 프리패스와 쿠폰북을 포함 총 9가지의 다양한 유아용품들로 구성됐다.

본 특별판은 약 10만원 상당의 엠비토이즈, 프뢰벨, 밴밧 버블드림, 아토팜, 와코도, 베베엔코 러기지택, 베페백과 베페 물티슈백, 쿠폰북 그리고 4일 프리패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8월 초부터 8월 16일까지만 이 모든 구성품을 베페몰에서 2만원대로 한정수량 특별 판매한다.

베베엔코의 한 관계자는 “베이비페어의 가격적인 추가 혜택과 아기들의 오감을 만족시켜 줄 유아용품들을 보다 저렴하고 편하게 구매하고 싶은 실속파, 바쁜 직장맘 그리고 지역 특성상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회원들에게는 저렴한 가격에 제품들과 전시회/업체 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특히, 베페백 구매 고객들에게만 제공하는 쿠폰북에는 베이비페어 참가업체들의 할인 또는 사은품 증정 쿠폰이 들어있어, 이것만 잘 활용해도 훨씬 더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한정판 출시 기념으로 베베엔코는 월 서비스 이용료를 기본 33000원에서 20000원 대로 할인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