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니크■ 화이트닝 신제품 체험단 모집

크리니크가 화이트닝을 위한 '이븐 베터 크리니컬 다크스팟 코렉터' 출시를 기념해 체험단을 모집한다. 2월 19일까지 홈페이지(www.cliniquekorea.co.kr)에 참가를 원하는 이유를 올리면 된다. 선발자들은 12주 동안 제품 체험을 하며, 최후의 1인에는 월드스타 패키지를 선물로 준다. 이 제품은 특허성분 CL-302 콤플렉스가 4~12주간 사용시 최고 58%의 잡티 개선 효과가 있다. 30ml와 50ml 용량으로 27일부터 판매된다.

■ "피부를 촉촉하게" 보디라인 3종 출시

토니모리가 겨울철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는 보디클렌저, 보디로션, 보디크림 3종의 플로리아 보디라인을 새로 출시한다. 항염, 항산화효과가 높은 나팔꽃 추출물과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는 달맞이꽃 추출물 성분이 탱탱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보디클렌저와 로션은 9,000원이고 크림은 9,500원이다.

■ 프로폴리스 5% 함유 딥 모이스처 팩

차앤박화장품이 프로폴리스 딥 모이스처 팩을 선보였다. 벌집에서 추출한 고농축 프로폴리스가 5% 함유돼 있다. 피부 면역력을 강화하고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방지에 도움을 준다. 2월 5일까지 제품을 구매하면 5% 할인과 프로폴리스 힐링 솔루션 1ml 3개를 추가 증정한다. 2월 12일까지 제품 사용 후기를 작성하면 다양한 경품을 준다.

■ 새 모델로 이연희 합류…2월 CF 공개

SK-II가 배우 이연희를 새 모델로 발탁했다. 이연희는 기존 모델 김희애, 임수정과 함께 세대별 피부 미인으로 활동하게 됐다. 이연희는 2월 1일 공개될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새 TV CF를 통해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