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동 BB밤, 남성용 토탈 에센스’ 무료체험 이벤트

 
 
쏘내추럴에서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8월 한 달 동안 신제품 뷰티 테스터를 모집한다.

이번 뷰티 테스터는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스마트 메이크업 세트’와 여러 가지 제품 바르는 것을 귀찮아하는 남성들을 위한 ‘포 맨 스테이 영 올 인원 플루이드’ 두 가지 제품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스마트 메이크업 세트’는 우수한 커버력을 지닌 ‘소프틀리 멜팅 에센셜 비비 밤’과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스마트 오토 터치 퍼프’로 구성됐다.

‘소프틀리 멜팅 에센셜 비비 밤’은 가벼운 질감과 높은 커버력이 소량만 발라도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연출해주며, SPF50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겸비해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스마트 오토 터치 퍼프’는 분당 최대 12000회의 섬세한 미세 진동으로 비비 밤의 피부 밀착력을 높여주며, 루비쎌 퍼프가 장착돼 보송한 마무리감을 전한다.

‘포 맨 스테이 영 올 인원 플루이드’는 로션과 에센스의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미백, 주름 기능성의 남성용 올 인원 제품이다. 식물성 보톡스라 불리는 미옥시놀 성분이 주름개선 및 탄력부여 효과를 주어 젊은 남성 피부로 되돌려 준다. 산뜻한 텍스처로 피부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각종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돼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또한 즉각적으로 보습과 영양을 줘 푸석한 남성들의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본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오직 쏘내추럴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