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본원 권홍 체험 실습반 8월 새단장

 
 
압구정 본원 2층에서는 8월달부터 새단장 된 ‘권홍 체험 실습반’ 운영으로 아카데미 학생들의 반응이 뜨겁다.

기존에 운영했던 미용 학원의 실습반과는 달리 살롱 수준의 공간에서 살롱 수준의 최고 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됐다.

기존에는 가발로만 교육을 했다면 지금은 실습반 운영을 통해 6개월의 체계적인 교육과 더불어 권홍의 트렌드를 고객들에게 직접 시술해 봄으로써 미용에 대한 자신감을 쌓고 접객 서비스나 시술 상담까지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기에 마인드 컨트롤까지 완벽한 디자이너로의 취업이 가능해졌다.

대부분의 학생들을 보면 교육 후에 기술을 숍에서 활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철저히 체계적인 이론과 더불어 ‘권홍 체험 실습반’을 통한 실질적인 경험까지 할 수 있는 시스템까지 더해져서 아카데미 학생들의 만족도가 나날이 커지고 있다. 또한 고객들도 저렴한 가격으로 실력 있는 선생님들의 시술을 받을 수 있어 반응이 좋다.

아카데미 학생 실습반을 체험한 학생들은 “살롱 분위기에서 시설도 너무 좋아지고 직접 경험해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교육을 받으면서 직접 손님들을 맞이하다 보니 가끔은 까다로우신 분들도 있더라고요. 여러 손님들을 맞이 하면서 접객이나 인성, 마인드까지 미리 보고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실제 일하는 환경에서 배우니 일하는 이동경로나 시스템을 미리 파악할 수 있어서 좋고요. 저희 만큼이나 손님들도 만족도가 상당히 높아진 것 같아요. 6개월이면 정말 좋은 디자이너가 될 수 있을 거 같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