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퓨(A’PIEU), 명동 매장 오픈 기념

 
 
에이블씨엔씨의 어퓨(A’PIEU)는 지난 달 31일 오후 3시 30분, 새로 오픈한 명동 매장에서 전속 모델인 그룹 비스트(BEAST-윤두준, 장현승,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의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현장에는 1000여 명의 비스트 팬들이 모여 어퓨 명동 매장 인근을 가득 메웠다. 평일 오후에 진행된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사인회에는 비스트를 보기 위한 많은 팬들이 함께해 비스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비스트 멤버들은 팬 사인회 내내 팬들의 손을 일일이 잡아주고 웃는 얼굴로 인사를 건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류 스타답게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일본과 중국의 팬들도 대거 몰려 일부 팬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한 모습도 보였다.

비스트는 "어퓨 명동 매장 오픈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주셔서 깊이 감사 드리며 어퓨 모델로서 앞으로 더욱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새 음반과 함께 좋은 모습으로 팬 여러분께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9일 오픈한 명동 매장 어퓨의 11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 어퓨는 2011년 4월 론칭 이후 ‘스무 살의 순수’라는 콘셉트로 10대 후반부터 20대 초중반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모델로는 그룹 비스트와 함께 요즘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청순 여배우 박민영, 배우 박은빈이 활동하며 어퓨 브랜드 특유의 순수하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구축해 주목 받고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