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31일까지 출시 기념 특별할인 및 사은품 제공

▲BMW 애슬레틱스 컬렉션과 신형 바이크 제품
▲BMW 애슬레틱스 컬렉션과 신형 바이크 제품
BMW 코리아(대표김효준)는 새로운 BMW 애슬레틱스 컬렉션(BMW Athletics Collection)과 신형 바이크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BMW 스포츠컬렉션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BMW 애슬레틱스 컬렉션은 세계적인 스포츠웨어브랜드인 ‘푸마(PUMA)’와 함께 개발한 남녀기능성 운동화를 비롯하여, 땀을 빠르게 배출해 쾌적함을 지속시키는 USP 드라이 소재의 러닝셔츠, 레그웨어, 모자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기능성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스포츠 백 브랜드 OGIO와 공동개발한 스포츠 백도 다양하게 포함됐다.
 
더불어 새로운 바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모델은 BMW 마운틴 바이크 엔듀로, 마운틴 바이크 크로스컨트리, 투어링 바이크, 크루즈 바이크등 총 4종이다. 그중 크루즈바이크는 하이드로 포밍 기술로 매끈하게 용접한 알루미늄 프레임을 장착하였고, 색상은 화이트, 화이트/블루, 실버/베리, 실버/그린, 실버/오렌지 등 5종이다.
 
아울러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BMW 애슬fp틱스 컬렉션 전제품과 바이크 전 품목을 구입하면 20% 할인된 가격혜택도 있다. 1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애슬레틱스 모자, BMW 바이크구매고객에게는 15만원상당의 BMW 애슬레틱스 컬렉션 신제품 트라이애슬론 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BMW 스포츠 컬렉션은 전국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및 BMW 온라인 숍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