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권 맞춤형 뷰티투어 패키지 ‘K-style‘ 론칭

 
 
라뷰티코아(대표 현태)가 한류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뷰티 투어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중국과 아시아 시장을 타깃으로 한 ‘K-style’은 기존의 관광지 투어와 쇼핑을 주제로 한 여행상품과는 달리, 한류 스타들의 헤어, 메이크업, 피부 관리, 쁘띠성형을 직접 체험하는 뷰티투어의 성격을 띤다.

이 패키지는 K-pop, 한류스타, 한류문화를 통해 검증된 한류상품의 일환으로 한류뷰티를 관광 상품화하여 직접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방문객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라뷰티코아의 ‘K-style 투어 패키지’는 중국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의 15개 아웃바운드 여행사를 통해 8월부터 본격적인 홍보와 판매가 시작된다.

서울에서 3박4일 동안 진행되는 기본형 상품에는 라뷰티코아의 헤어스타일링을 비롯하여 패션스타일링, 스킨케어, 성형시술 등이 포함되어 있다.

▲ 라뷰티코아의 외국인 시술 장면
▲ 라뷰티코아의 외국인 시술 장면

한편 중국 각지에서 판매되는 단체 패키지 상품은 연중 판매되며, 9월에는 1단계 상품의 미비점을 보완해 홍콩과 대만 등 중화권 전 지역으로 확대해 출시할 계획이다.

또 오는 8월 말에는 중국의 결혼 예비 커플을 대상으로 한 웨딩 특화 상품도 출시할 예정이어서 뷰티에도 한류 열풍을 일으키고자 하는 라뷰티코아의 노력은 계속될 것이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