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샘물 틴트 5종 출시

 
 
더샘은 깨끗한 샘물이 함유되어 촉촉함을 부여하며 자연스럽고 생기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샘물 틴트’ 5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더샘의 ‘샘물 틴트’ 5종은 입소문만으로 큰 인기를 끌어 메이크업 부분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는 기존 샘물 틴트 라인이 확장된 것으로, 일반적인 틴트가 가지고 있는 건조하다는 단점을 보완하여 촉촉하면서도 우수한 발색력을 지닌 제품이다. 또한 기존보다 용량은 2배 이상 늘어나면서 더욱 귀엽고 예쁘게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해 눈길을 끈다.

또한 미네랄이 풍부하고 깨끗한 강원도 원주의 샘물이 함유된 자작나무 수액이 입술에 촉촉함과 시원한 사용감을 부여한다. 그 밖에도 노화방지 및 피부 재생에 효능이 있는 장미꽃 추출물, 피부 탄력 증대 효과와 우수한 보습력을 지닌 비타민 E 유도체 등이 함유되어 입술을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샘물 틴트’는 크게 아쿠아와 젤리펄 2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었는데 기존에 레드와 오렌지 컬러로 사랑을 받아온 ‘샘물 틴트 아쿠아 라인’에는 핑크 컬러가 새롭게 추가되었다. 특히 틴트 특유의 쓴맛을 없애고 달콤한 맛을 부여하고 더블코팅으로 보습력을 업그레이드해 더욱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틴트에 펄립글로즈를 덧바르던 번거로움을 없앤 ‘샘물 틴트 젤리펄 라인’은 촉촉한 젤리 제형에 풍부한 펄이 함유되어 촉촉하고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컬러는 핫핑크, 핫오렌지 2종으로 구성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