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1주년 기념, ‘토탈리블리스’ 한정 판매!

 
 
뉴욕에서 온 홈스파 브랜드 블리스가 국내 론칭 1주년을 기념하여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토탈리블리스('tote'-ally bliss)를 8월 한 달간 한정 판매한다.

토탈리블리스는 ‘레몬세이지 소피서즈’와 ‘레몬세이지 바디버터’, ‘패뷸러스 포밍 페이스워시’로 구성되었으며, 1년동안 블리스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정품 가격 대비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토탈리블리스’의 구성제품인 ‘레몬세이지 소피서즈’는 블리스의 시그니처 향인 상큼한 레몬향이 가득한 입욕제 겸 샤워젤이며, ‘레몬세이지 바디버터’는 산뜻하면서도 오래 지속되는 보습력이 특징인 제품이다. ‘패뷸러스 포밍워시’는 클렌징과 각질제거를 동시에 자극 없이 도와주는 제품으로, 세 제품 모두 론칭 이후부터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 온 베스트셀러다.

특히, 이번 ‘토탈리블리스’ 세트는 여름 바캉스를 앞둔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블리스에서 제작한 비치백에 담아 증정한다.

한편, 블리스는 뉴욕에서 시작된 홈스파 브랜드로 최상의 퀄리티의 페이셜 바디 제품에 톡톡 튀는 블리스만의 컬러와 재미있는 제품명 등 색다른 재미를 더해 전 세계 뷰티 마니아들과 헐리웃 셀러브리티를 사로잡았다. 한국에는 2011년 8월 론칭 한 이후 꾸준히 매장을 확대해나가며 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블리스의 ‘토탈리블리스’는 8월 한 달간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의정부점, 신세계 충청점, 현대 압구정점, 롯데 본점, 롯데 면세점 소공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