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 데코르테, 'AQMW 포인트 메이크업' 출시

 
 
코스메 데코르테는 2006년 타임지에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명’으로 선정된 이래 현재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산업디자이너, 마르셸 원더스가 아트 디렉터로 참여한 ‘AQMW 포인트 메이크업(POINT MAKE-UP)’을 출시한다.

이번 메이크업 라인은 살아 있는 보석이라 불리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날개를 가진 ‘모르포 나비’의 신비로움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AQMW 포인트 메이크업’은 ‘미라클 사파이어 펄’이 배합되어 색을 빛처럼 바꿔주어 여러 색을 섞어도 투명함이 유지되며, 색채끼리의 레이어링을 통해 단색으로는 구현이 어려웠던 자연스러우면서도 풍부한 발색효과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코스메 데코르테의 ‘AQMW 포인트 메이크업’은 립스틱을 포함하여 아이섀도, 블랜드 블러쉬, 루즈밤, 마스카라, 리퀴드 아이라이너, 소프트 펜슬 아이브로우, 네일 에나멜, 트리트먼트 리페어 네일, 페이스 브러쉬 등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은 립스틱과 아이섀도로, ‘AQMW 립스틱’은 체온에 녹는 리플렉션 오일에 의해 생크림처럼 녹아들 듯 발리는 우수한 밀착력과 보이는 색상 그대로 표현할 수 있는 뛰어난 발색력을 자랑한다. 또한 플럼핑 효과로 도톰하고 매력적인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AQMW 아이섀도’는 각기 다른 4가지 텍스쳐와 그러데이션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반적인 방식과 다르게 진한 색부터 연한 색을 바르는 방식을 통해 더욱 더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을 연출하는 것을 제안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