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종합예술학교 제9회 SAC 청소년 모델캠프

 
 
톱모델 송주가 모델을 지망하는 고등학생을 대상을 특강을 펼친다.

서울종합예술학교(이사장 김민성)가 오는 8월 6일~7일 모델 송주와 함께하는 제9회 SAC 청소년 모델 캠프를 개최한다.

2002년 모델계에 입문한 송주는 바자, 보그, 엘르 등 각종 패션지와 SFAA 컬렉션 등 유명 컬렉션에서 활약해왔으며, SK 텔레콤, 비달사순, 코카콜라 등 각종 CF를 통해 대중과 친숙한 얼굴이다. 또한 세븐의 ‘라라라’, 장윤정의 ‘꽃’ 등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바 있다.

모델을 희망하는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1박2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 학교 패션모델예술학부 교수인 모델 겸 디자이너 김지갱과 함께 도전 슈퍼모델 스타일리스트 겸 심사위원 안병진, DCM 노성민 원장, 에스팀 김부은 원장 등이 강사 및 심사위원으로 참여하여 워킹, 스타일링, 메이크업, 포토포즈 등의 기본 모델 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모의 패션쇼, 사진촬영, 모델 오디션이 진행돼 우수한 성적으로 수료한 사람에게 본교 입학시 가산점 부여 및 장학금 혜택 등 2000만원 상당의 특전 주어진다.

 
 
본 행사의 접수기간은 8월 3일까지이며, 참가접수는 본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선착순 50명).

한편 본 행사를 주관한 서울종합예술학교 패션모델예술학부는 서울컬렉션 등을 연출한 국내 최고의 패션쇼 연출가이자 슈퍼모델선발대회 워킹 강사인 정소미 교수가 재직 중이며, 슈퍼모델 출신으로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방송인 현영, 밀라노컬렉션에 한국인 모델로 처음 진출한 이봉구, 모델 겸 디자이너 김지갱, 6년 만에 활동을 재개한 오션의 리더 오병진(카인) 등이 교수로 포진해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