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 임박해지면서 ‘퀵 뷰티’ 제품 증가

 
 
무더위가 극성을 부리는 한여름,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시작됐다. 국토해양부가 전국 4000가구를 대상으로 시행한 설문에 의하면 43.9%가 7월 마지막 주부터 8월 첫째 주 사이에 휴가를 갈 것으로 밝혀 다수의 사람들이 여름 휴가 준비에 한창인 것으로 나타났다.

본격적인 바캉스 준비로 소홀했던 몸매와 얼굴의 빠른 개선을 원하는 바캉스족이 늘어나고 있다. 바쁜 일상으로 미처 준비를 하지 못했지만 모처럼 떠난 휴가지에서 평소와는 달리 돋보이고 싶은 마음이 앞서기 때문이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효과가 단기간에 드러나는 ‘퀵 뷰티’ 제품들이 등장하고 있다. 간단한 의료 시술부터 자가 제모까지 ‘퀵 뷰티’ 산업 제품들은 빠른 시간에 효과가 나타나면서도 피부의 자극을 줄이는 것이 관건이다. 안전하고 시간과 비용적 부담을 덜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 얼굴 볼륨 살려 애플 페이스로~ 빠르고 안전한 퍼펙타 필러

필러를 통한 쁘띠 성형은 시술 후 바로 효과가 드러나며 회복기가 필요 없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해 인기다. 그 중 최근 필러시장의 대세로 자리 잡은 히알루론산 필러는 수분을 결합하는 우리 몸 속 성분인 히알루론산을 사용하기 때문에 안전하며 일정 기간 후 체내에 흡수되기 때문에 안전하다. 또 한 듯 안한 듯 자연스럽게 이마와 코 볼 등에 볼륨감을 주거나 눈가·입가·팔자 주름을 채워주기 때문에 과도한 인위적인 성형을 꺼리는 사람들에게 선호되고 있다.

 
 
대웅제약 관계사 디엔컴퍼니의 ‘퍼펙타’ 필러는 히알루론산 필러 중에서도 안전성에 가장 중점을 두고 있으며 멍과 붓기가 적다. 퍼펙타는 프랑스 안티에이징 전문기업 오비라인에서 생산하는 제품으로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은 인체와 100% 동일한 성분이다. 특히 특허받은 e-BRID 기술을 사용하여 탁월한 볼륨감과 뛰어난 지속력을 갖고 있으며 독성수치와 단백질 함량이 타 제품 대비 낮아 시술 후 부작용 발생 확률이 적어 안전하다. 또한 e-BRID 기술을 통해 의사가 주사기를 통해 주입할 때의 슈팅감을 부드럽게 완화시켜 정교한 시술에 도움을 준다.

퍼펙타는 입자크기별로 ‘퍼펙타 덤, 퍼펙타 덤 딥, 퍼펙타 덤 서브스킨’으로 구성되어 있다.

■ 자극 줄인 간편한 제모 - 비트 ‘수프림 에센스 인샤워 제모크림’

노출이 많은 여름철에는 팔과 다리의 체모 관리가 필수적이다. 체모를 없애 매끈한 팔·다리는 햇빛 아래서 피부에 윤기가 살아나 건강미를 자극한다. 또한 여름철 민소매 옷을 많이 입기 때문에 수시로 겨드랑이 제모를 해야 해서 간편한 제품을 찾게 된다.

 
 
이에 비트는 샤워에 제모가 한번에 가능한 ‘비트 수프림 에센스 인샤워 제모크림’으로 꾸준한 매출을 올리고 있다. ‘비트 수프림 에센스 인샤워 크림’은 로즈향이 나는 에센셜 오일 성분을 더해 자극 없이 제모가 가능하고 제모 후에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한번에 넒은 부위의 털을 제거 할 수 있으며, 샤워를 하면서 동시에 제모를 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샤워하기 전 마른 피부에 제모크림을 바른 뒤 샤워를 하다가 3~6분 뒤 함께 들어 있는 인샤워 스펀지나 스파츌러를 사용해 문지르면 털이 제거된다.

■ 깔끔하게 정리된 눈썹으로 뚜렷한 인상 완성! 베네피트 ‘브로우바’

 
 
눈에 잘 띄지 않는다는 생각에 관리가 소홀하기 눈썹은 얼굴 인상을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다. 눈썹 정리 하나만으로도 얼굴 전체의 인상을 좌우하며 동안 효과까지 볼 수 있다. 하지만 혼자서는 정리하기 힘들기에 최근 전문가에 받는 눈썹 정리 매장이 나타나고 있다. 미국 색조브랜드사인 베네피트는 전문 눈썹 정리 서비스 매장 ‘브로우바’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브로우바’는 월 평균 2000명이 이용하고 있으며, 사전 예약 없이는 이용할 수 없을 정도로 큰 인기다. 원래 여성고객들이 눈썹정리와 얼굴 잔털을 관리 받는 곳이지만 최근에는 남성고객들이 30% 가량 늘고, 재방문율이 90% 이상 될 정도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브로우바’ 매장은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청량리점, 관악점 등에 입점 되어 있다.

■ 날씬한 라인 착시효과 일으키는 네이처리퍼블릭 ‘트로피칼 드림 바디 쉬머 밤’

 
 
휴가지에서 하얀 피부는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다. 그렇다고 인공 태닝을 할 시간은 없고, 얼룩이 질 수 있는 태닝 메이크업 어려운 여성들에게 새로운 매직, 보디밤이 떠오르고 있다. 최근 네이처리퍼블릭은 ‘트로피칼 드림 바디 쉬머 밤’을 출시했다.

‘트로피칼 드림 바디 쉬머 밤’은 은은할 골드 핑크 펄이 함유되어 있어 빛의 각도에 따라 보디의 입체감을 살려주고, 건강한 피부톤을 연출하여 윤기 있고 매끈한 보디 라인으로 돋보이게 한다. 특히 하와이를 상징하는 플루메리아 꽃 추출물과 파파야 등 열대 과인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전달하며 SPF 15로 자외선까지 차단시켜 준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