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매끈한 피부 연출 '수분 팩트'

보브㈜가 수분 파운데이션 팩트 SPF30 PA++를 출시했다. 자외선 차단, 비비크림, 스킨커버, 팩트의 5가지 기능을 한번에 해결하는 제품이다. 미네랄 커버링 파우더가 모공 막힘 없이 피부 결점을 가리고 매끈한 피부로 연출한다. 기존 스폰지에 비해 9배 수분응집력이 강한 쫀쫀 퍼프가 내장돼 있다.

■ '헬로 플로리스 옥시전' 품평단 모집

베네피트가 3월 출시 예정인 '헬로 플로리스 옥시전 와우!'의 대규모 품평단을 모집한다. 오는 29일까지 공식 블로그(blog.benefitkorea.co.kr)를 방문해 이벤트 포스팅을 하면 총 300명을 선정해 산소 파운데이션 디럭스 샘플(5ml)를 증정한다. 우수 후기 작성자 100명을 뽑아 다음달 열리는 론칭 파티에 초청할 계획이다.

■ 주니어·키즈라인 비비드 백팩 출시

푸마가 기능성과 디자인을 살린 백팩을 선보였다. 주니어 라인은 비비드 컬러를 살려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트랙션 라인, 아웃도어 백팩, 밀리터리 백팩으로 출시됐다. 키즈 백팩은 등판에 척추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에어쿠션을 넣었고 무게가 가벼워 아이들의 성장에 무리를 주지 않도록 설계됐다.

■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 선정

K2코리아가 고용노동부가 주관한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K2코리아는 일자리 창출과 고용시장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높게 평가 받았다. K2코리아는 2011년 동안 전년대비 10% 이상 증가한 74명을 고용했고, 지역 채용박람회 등 우수 인재 확보와 양성을 위한 지원에 적극 나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