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브라이트닝' 3종 출시

 
 
프레스티지 남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기능을 업그레이드 한 남성용 화이트닝 신제품 ‘파워 브라이트닝 디알포(DR4 TM) 시리즈’ 3종을 오는 3월 1일 본격 출시한다.

랩 시리즈 ‘파워 브라이트닝 디알포(DR4 TM) 시리즈’는 얼굴 색소 침착 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핵심 성분으로 구성된 디알포(DR4 TM - Discoloration Reducer 4 Key Ingredients)가 들어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디알포는 랩 시리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복합 성분으로 항산화 물질인 다이아넬라 엔시폴리아, 비타민C 물질인 아스코빌 글루코사이드, 클러스터 소나무 추출물인 피난디올, 적조 축출 성분인 해조 추출물 등 4가지 성분이 들어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랩 시리즈 ‘파워 브라이트닝 디알포 시리즈’는 세럼, 아이 밤, 워터 로션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파워 브라이트닝 세럼 디알포’는 가벼운 젤 타입의 고성능, 고농축 세럼으로 피부의 어두운 곳과 기미, 잡티 등을 완화시켜 칙칙함을 개선해 주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사용시 피부를 맑고 건강해 보이도록 도와 준다. 특히 이 제품은 식약청으로부터 미백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피부 톤 미백 효과에 뛰어나다.

랩 시리즈 ‘파워 브라이트닝 아이 밤 디알포’는 고성능 아이 크림으로 눈가의 다크 서클을 개선시켜 칙칙한 눈 주변을 밝고 건강해 보이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또한 이 제품은 용기 끝에 메탈 재질의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해 아이크림을 손에 덜지 않고도 바로 눈가에 바를 수 있도록 편리하게 디자인했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숙 차장은 “화이트닝, 브라이트닝 스킨케어는 피부를 하얗게 만드는 화장품이 아니라 기미, 주근깨, 잡티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의 재생을 촉진해 오래된 각질층을 제거하고 피부 톤을 밝게 해 주는 제품”이라고 말하고 “랩 시리즈 파워 브라이트닝 디알포 시리즈는 얼굴빛이 칙칙하다고 고민하는 남성들에게 권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