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위 지원 받아 작성된 ‘K-컨슈머리포트’ 자외선 차단제 부문 호평

 
 
홀리카 홀리카의 ‘UV 매직 쉴드 레포츠 선’ 제품이 ‘K-컨슈머리포트’ 자외선 차단제 품질 비교에서 호평을 받은 것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7월 30일부터 8월 15일까지 진행한다.

‘K-컨슈머리포트’는 소비자시민모임(이하 소시모)이 공정거래위원회의 예산 지원을 받아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상품을 비교, 분석한 후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정보 포털사이트인 ‘스마트컨슈머’ 사이트를 통해 게재되는 공신력 있는 자료다.

그 간 등산화, 젖병 등의 리포트에 이어 이번 6호에서는 본격적인 여름철이 다가옴에 따라 ‘자외선 차단제’를 품목으로 선정하고, 34개 제품을 대상으로 가격 및 품질을 비교했다. 이번 비교 리포트에서 각기 다른 가격과 차단력을 지닌 제품들은 자외선 차단 정도가 비슷한데도 선크림 가격은 제품별로 최대 28배나 차이가 나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홀리카 홀리카’의 ‘UV 매직 쉴드 레포츠 선’은 10ml 당 단위 가격이 가장 저렴한 제품으로 선정됐고, 자외선차단 효과도 표기된 지수에 미달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되어 호평을 얻어냈다.

이번 이벤트는 2가지 종류로 진행되는데, ‘K-컨슈머리포트’의 제 2012-6호 ‘자외선 차단제’의 내용을 자신의 블로그나 페이스북, 미투데이, 트위터에 스크랩한 회원 50명에게 정품을 증정하는 것과, 총 4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는 ‘UV 매직 쉴드’ 제품 중 본인과 맞을 것 같은 제품을 고르고 사유를 덧글로 남긴 40명에게도 정품을 증정한다.

한편 홀리카 홀리카는 올해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하며 더욱 소비자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제품력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