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SNS-카페로 마케팅 정보 공유

 
 
[뷰티한국 김수진 기자] “고객을 모아주는” 헤어짱&뷰티짱이 다양한 툴을 통하여 미용업계 종사자들에게 정보 공유로 소통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하시스(대표 황영호)의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과 피부미용실 및 네일샵고객관리프로그램 뷰티짱은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으로 뷰티샵 마케팅 정보는 물론, 매장 경영에 도움이 되는 교육 소식을 전하고 있다.

네이버 블로그(blog.naver.com/hasys7300880)를 통해 고객관리프로그램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을 비롯해 꼭 필요한 교육 및 마케팅 방법 추천, 판촉물 소개, 성공 살롱 스토리 등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해당 내용을 페이스북에서도 동시에 공개함으로써 좀더 많은 미용인들에게 정보를 공유한다.

또한 12만여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미용인 대표 커뮤니티인 다음 카페 미용커플(cafe.daum.net/ dorje76)에 전용 게시판을 운영, 기능활용법부터 즉시 적용 가능한 마케팅 방안을 상세하게 전달하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더불어 헤어짱&뷰티짱 각 지역 책임들의 카카오스토리로 각 지역 미용업계 활동 소식을 전하고 함께 소통해나가고 있다.

이러한 활동을 전개한 결과, “헤어짱&뷰티짱이 제공하는 정보로 매장 경영에 도움을 얻었다”며 감사인사를 전하거나, 직원교육용으로 활용하겠다며 세부 자료를 요청하는 등 적극성을 띄는 매장들이 늘고 있다.

하시스 측은 회원사는 물론 전국의 미용인들과의 소통을 통해 니즈를 파악하고, 프로그램 및 교육 개발에 적용함으로써 회원사의 만족도를 극대화시킨다는 방침으로, 미용인들과의 꾸준한 소통을 위하여 성공살롱의 경영 노하우 등 콘텐츠 생산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문의  080-2580-009  www.hairzzang.com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