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놀이와 박물관 관람, 캠핑까지 한번에~

 
 
소셜커머스 위메이크프라이스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경기도 파주에서 물놀이와 박물관 관람, 캠핑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신나는 파주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실시하는 위메프의 ‘신나는 파주 여행’ 기획전은 헤이리 예술마을 패키지와 ‘유일레저 수영장’, 바베큐와 캠핑을 할 수 있는 ‘더 시크릿 가든’ 등의 이용권을 최대 7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헤이리 예술마을 패키지는 380여명의 예술인들이 활동하며 다양한 박물관, 체험관, 전시관 등을 운영하는 ‘헤이리 예술마을’의 핫 플레이스 5곳을 선정한 특별 기획 코스로 ▶어린이 토이 박물관 ▶유로파 커피숍 ▶옛날 물건 박물관 ▶엘비스 박물관 ▶재미있는 체험 박물관 등이 포함되어 있다. 헤이리 예술마을 패키지 주중권은 시중가 3만 7천원에서 73% 할인된 9900원에, 주말권은 1만 4800원에 판매한다.

파주 속의 작은 제주, ‘유일레저 타운’에 위치한 ‘유일레저 수영장’ 이용권도 절반 가격인 6천원에 위메프에서 구입할 수 있다. 유일레저 수영장은 깨끗한 800미터 지하 암반수를 이용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슬라이더와 풀장 시설을 갖춰 가족 단위 피서객에게 인기가 많다.

파주에서의 1박 2일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바베큐도 즐기고 캠핑도 할 수 있는 ‘더 시크릿 가든’ 이용권을 구입해보면 어떨까. 유일레저에서 5분거리 박달산 자락에 위치한 ‘더 시크릿 가든’에서 참나무 훈제 바베큐를 반값으로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숲 속 곳곳에 마련된 우리 가족만을 위한 텐트에서 캠핑도 가능하다. 무거운 짐을 가져갈 필요 없이 텐트 장비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대여할 수 있어 편리하다.

위메프 마케팅실 박유진 실장은 “여름휴가 시즌은 지금, 미처 계획을 세우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가족들과 당일 또는 1박 2일로 피서를 즐길 수 있는 ‘신나는 파주 여행’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특히 멀리 여행을 떠나지 못한다면 수도권에서 30분 거리인 가까운 파주에서 위메프 기획전과 함께 하는 경제적이고 알찬 휴가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