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리조트룩, 데님 빼고 논할 수 없는 스타일 노하우

 
 

휴가시즌 본격적인 바캉스 패션에 대해 고민할 때다. 특별한 곳에서의 매력적인 스타일링으로 이번 휴가는 리조트룩을 콘셉트로 남다른 감각을 발휘해보자.

#아름다운 노출 피팅 노하우

 
 

여성 리조트룩의 핵심은 충분한 노출로 섹시함을 어필하면서 활동적이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발산하는 것이다. 무더운 날씨를 감안해 시원해 보이면서 스타일리시한 컬러 쇼츠와 상의는 모던한 화이트 컬러의 민소매만으로도 해변의 여신으로 거듭날 수 있다.

섹시한 하체라인이 노골적으로 드러나는 타이트한 소재의 크롭 팬츠는 유니크한 피팅감으로 프린트 티셔츠나 미니멀한 셔츠와 함께 롱 스타일로 믹스 앤 매치해 타인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을 수 있는 아이템.

트루릴리젼의 여름 쇼츠는 고급스러운 화이트부터 라이트 그린 컬러, 딥한 라이트 스카이 컬러, 비비드한 옐로 등 다채로운 컬러로 주목 받는다. 밑단은 빈티지한 느낌의 커팅 라인이 돋보이는 아이템 혹은 롤업 스타일이 해변에서의 세련됨을 어필하는 스타일로 적당하다.

# 남성 리조트룩, 몸매의 장점을 부각시켜라

 
 
리조트룩은 여성만의 전유물이라는 편견은 버리자. 남성은 시원하게 뻗은 몸매를 부각 시킬 수 있도록 5부 기장의 라이트 그레이 하프 팬츠와 네이비 혹은 블루 계열의 라운드 면 티셔츠 정도로 상하의 밸런스를 맞춰보자.

트루릴리젼의 빈티지함이 그대로 살아있는 5부 팬츠 TRAVIS는 디스트로이드 된 원단 사이로 살짝 보이는 데님과 밑단 커팅라인이 포인트인 스타일로 여름철 리조트에서의 프리스타일 맨 룩으로 완성해주는 아이템이다.

워싱 느낌이 있는 캐주얼한 그레이 팬츠는 그래픽 티셔츠나 심볼 티셔츠와 함께 매치했을 때 내추럴한 컨셉과 함께 휴양지에서의 익사이팅한 무드로 완성된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