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7일, 28일 이틀간 전 브랜드 제품 최대 30% 할인

 
 
소망화장품은 오는 7월27일부터 7월28일까지 단 이틀간 RGII, 꽃을든남자, 다나한, 에코퓨어 등 소망화장품 브랜드의 전 품목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뷰티크레딧 커플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소망화장품의 전 제품 중 헤어, 보디, 네일, 마스크 팩은 최대 20%, 그 외 품목은 브랜드 상관없이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단, 특가출시 품목 5가지(트래블키트, BC핸드크림, BC동안 코패치, BC코팩, 워터파워크림)는 제외된다.

이와 관련 소망화장품의 한 관계자는 “기존의 커플데이 이벤트는 뷰티크레딧 전용 제품에 한정하였으나 상반기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부터 전 품목으로 상품군을 확대, 더 큰 혜택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대표 제품의 ‘RGII 프리미엄EX 팔자주름 크림’은 깊고 굵은 팔자주름을 개선해주는 국소부위 전용 크림으로 Rg2가 50% 함유된 홍삼 추출물이 주름개선 효과에 탁월하여 깊은 주름의 고민까지 깨끗하게 지워주며 Rg3 가 피부 탄력을 잡아준다.

안티에이징 기능성 수분크림 ‘RGII 프리미엄EX 하이드로 크림’은 Rg2 50%함유된 홍삼 추출물이 피부를 탱탱하게 리프팅해주고 바이오펩타이드와 아쿠아셀의 복합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과 부드러운 영양감을 전달하는 고수분 탄력 크림이다.

‘다나한 효용수 에센스’는 홍삼수 성분이 피부에 바르는 순간 수분감을 전달하여 피부에 촉촉한 물기와 생기를 부여하는 이중 기능성 한방 보습 에센스이다.

더운 여름철 피부에 시원한 수분을 공급할 수분 제품들도 있다. ‘에코퓨어 워터파워 화이트닝 스킨 토너’는 사막에서도 수분 저장 능력이 탁월한 선인장 성분을 함유해 풍부한 수분감으로 바르는 즉시 촉촉하게 피부 수분을 채워주고 칙칙한 피부톤을 투명하고 맑게 가꾸어 준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전국 다나한, 뷰티크레딧 매장에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뷰티크레딧 멤버십은 매장 방문 즉시 가입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