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W, 브러시아이론 롤리에스(Rolly-S) 출시

 

▲ 브러시 형태의 간편한 아이론
▲ 브러시 형태의 간편한 아이론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 JMW가 간편하게 빗어주면 원하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신개념 브러시 형태의 아이론 롤리에스(Rolly-S)를 출시한다.

브러시아이론 롤리에스는 브러시 형태의 아이론으로 모발을 빗기만 해도 사이사이에 열이 전달되어 손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으며, 100℃에서 200℃까지 11단계의 섬세한 온도 세팅이 가능해 개개인의 모발 상태나 헤어스타일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LCD 창에는 사용 중인 온도가 바로 표시되어 더욱 편리하다.

또한 발열판이 브러시 안쪽에 있어 손으로 브러시를 잡아도 뜨겁지 않기 때문에 초보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브러시 전체를 세라믹으로 코팅하고 뜯김 방지 브러시를 적용하고 있어 부드러운 슬라이딩으로 쉽고 빠르게 전문가에게 관리 받은 듯한 완벽한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160g의 가벼운 몸체로 설계되어 오래 사용해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으며, 1시간 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Sleep Mode가 설계되어 있어 과열로 인한 전열 사고를 방지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브러시아이론 롤리에스(Rolly-S)는 JMW 지사를 통해 전국 미용실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