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온.오프라인 참여형 이벤트로 한국 시장 신고식

 
 
미국 및 일본 음료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젤리형 에너지 음료 ‘위더인젤리(Weider in Jelly)’가 본격적인 제품 출시와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적극적인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위더인젤리’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weiderinjelly)에서 진행되는 두 번째 오픈 기념 이벤트 ‘위더인젤리 페/친/소 이벤트’가 바로 그것.
 
‘위더인젤리 페/친/소 이벤트’는 에너지가 필요한 페이스북 친구들에게 ‘진짜 에너지’를 공급해주는 ‘위더에너지인’과 ‘위더인젤리’의 페이스북을 소개하는 이벤트로, 총 3명의 친구를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팀에게 ‘위더에너지인’ 한 박스를 선물한다.(한 박스 제품 6개입, 소비자가 1만2천원 상당.)
 
자세한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과 태그 기능(@사용자 이름 명시)을 활용해 친구를 초대하고, 초대를 받은 친구들이 ‘위더인젤리’ 공식 페이스북에 들어와 ‘좋아요’를 클릭 후 댓글을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동시에 직접 소비자를 찾아가는 아웃도어 시음 이벤트가 오는 8월 9일까지 강남 일대에서 진행된다. 평일 바쁜 출근길을 응원하기 위해 강남지역 역사 근처에서 아침 식사대용으로 가능한 ‘위더에너지인’를 제공하며, 주말에는 젊음의 에너지가 넘치는 가로수길과 강남역에서 다양한 스트리트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등 ‘위더인젤리’는 앞으로도 적극적이며 대면적인 프로모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위더인젤리’의 홍보 담당자는 "한국에서는 다소 생소한 브랜드와 제품에 대해 알리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특히 페이스북을 통해 제품 홍보는 물론 유용한 건강․생활 정보들을 담아 고객들과 소통할 것”임을 밝혔다.
 
제품 및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본 제품은 GS25를 비롯 왓슨스 등 드럭스토어를 포함해 백화점 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