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하고 도도한 눈매 완성시켜줄 제품 ‘무더기’

‘피부 스스로의 힘’을 길러주는 브랜드 쏘내추럴에서 걸그룹 아이 메이크업 연출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였다.

다채로운 펄감이 빛의 각도에 따라 화사한 눈매로 연출해 주는 ‘트윙클링 아이즈 펄 피그먼트’와 4가지 컬러로 입체적인 눈매를 연출해주는 ‘글램 콜라보레이션 아이 컬러 섀도’, 컬링·볼륨·롱래쉬 효과를 한번에 세팅해 주는 ‘더블 래쉬 파워 플라잉 업 마스카라’를 출시한 것.

▲ ‘트윙클링 아이즈 펄 피그먼트’, ‘글램 콜라보레이션 아이 컬러 섀도’, ‘더블 래쉬 파워 플라잉 업 마스카라’ (왼쪽부터)
▲ ‘트윙클링 아이즈 펄 피그먼트’, ‘글램 콜라보레이션 아이 컬러 섀도’, ‘더블 래쉬 파워 플라잉 업 마스카라’ (왼쪽부터)
‘트윙클링 아이즈 펄 피그먼트’는 은은하고 미세한 펄감이 걸그룹처럼 통통한 눈밑 애교살을 표현해 동안 눈매를 연출해준다. 특히 가루날림 현상이 없고 밀착력이 우수해 쉬머링 효과를 오래 유지할 수 있다. 팁 브러쉬 내장형 아이템으로 편리하게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내용물의 양을 조절해 원하는 부위에 찍은 후 펴 바르면 된다.

‘글램 콜라보레이션 아이 컬러 섀도’는 브라운, 베이지 계열의 4가지의 풍성한 컬러와 섬세한 펄감이 세련된 눈매로 연출해주며, 가루 날림이 적고 땀이나 피지 조절 기능이 있어 아이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지속시켜준다. 또한 벨벳처럼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가볍게 발리며, 제형이 촉촉하고 부드러워 예민한 눈가 피부에도 걸그룹의 세미 스모키 눈매를 연출해도 피부 자극이 없다.

‘더블 래쉬 파워 플라잉 업 마스카라’는 컬링과 롱래쉬, 볼륨까지 3중 효과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속눈썹에 영양을 주는 마스카라다.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어 눈매 번짐 없이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고, 빠지기 쉬운 속눈썹에 영양을 줘 모근부터 튼튼하게 관리해준다. 속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지그재그로 자연스럽게 발라주면 걸그룹처럼 또렷한 풍성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