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에 따라 변신하는 서머 메이크업!

 
 
본격적인 여름휴가 기간, 바다와 산 등 자연 경관을 물씬 체험할 수 있는 휴양지뿐만 아니라, 도심 속 즐길 거리가 늘어나면서 휴가지 선택의 폭이 점점 다양해지고 있다. 혹시 어디로 갈 지부터 어떤 옷을 입을 지까지 수많은 고민들을 하고 있다면, 잊지 말고 메이크업까지 챙길 것. 바캉스 패션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바로 TPO에 따른 완벽한 메이크업. 머리부터 발끝까지 휴가 콘셉트에 어울리는 여인으로 변신할 수 있는 메이크업 팁을 살펴보자.

# 일상에서 벗어나 휴양지에서 태양빛이 반사된 듯 건강한 피부를~

해변 휴양지 속에서 내가 제일 잘 나가고 싶다면 ‘브론즈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자. 푸른 바닷물결과 반짝이는 백사장에 새하얀 피부는 어울리지 않는 법. 태양빛이 반사된 듯 강렬하고 화려하게 빛나는 입체감 있는 브론징 메이크업으로 남녀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아 휴양지의 여신으로 등극해보는 건 어떨까?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의 ‘루미너스 글로우 하이라이터’는 피부 톤과 어우러지는 고급스러운 광택의 건강하고 입체적인 피부로 완성시켜주는 윤광 하이라이터이다. 빛을 통한 얼굴의 광채를 조절하여 칙칙한 얼굴을 윤기 있게 바꾸어주고 탄력 있는 쿠션감을 지닌 파우더를 사용하여 피부톤의 건강함을 극대화 해준다. 얼굴은 물론 바디에도 사용이 가능하여 얼굴부터 다리까지 섹시하게 표현하여 태양빛 아래서 당신을 가장 빛나게 해줄 수 있는 제품이다.

비오템의 ‘선탠 틴티드 셀프태닝 젤’은 끈적이지 않고 바로 흡수가 되어 보송보송한 느낌을 주며, 펄 성분이 피부에 광택 효과를 더해 해변가에서 건강한 섹시미를 뽐낼 수 있다. 지속기간이 짧은 것이 장점으로 하루 이상 지속되는 태닝 효과가 부담스러워 단기간의 태닝 효과를 원할 시에 적합하다.

# 도심 속 휴양지 NO.1 한강수영장에서는 엣지있는 컬러로 눈에 띄게!

지글지글 아스팔트위로 올라오는 아지랑이를 바라만 봐도 땀이 흐를 것 만 같은 여름이지만 도심 속에서도 화끈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곳이 있다. 한강 수영장이 바로 그 곳. 답답한 도심 속에서는 알록달록한 컬러로 조금이나마 더위를 날려보자.

입술을 투명하게 감싸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연출해주는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쉬어’로 더운 여름, 입술에도 컬러풀한 자유를 주자. 미끄러질 듯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입술 위에 뭉침 없이 밀착되고, 투명하게 빛나는 맑은 컬러가 자연스럽게 본연의 입술색에 어울리게 연출된다. 또한 하이드로 젤 네트워크 기술로 끈적임 없고 촉촉한 보습 코팅막으로 매끄러운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

페이스뿐 아니라 바디에도 컬러를 입히는 것 잊지 말자. 평소 투명 매니큐어를 손, 발에 즐겨 찾던 당신이라도 맥의 립스틱 립글라스, 네일라커 3종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한 ‘패션 세트 컬렉션’을 이용하여 하나의 컬러로 통일된 세련된 컬러 토탈 룩으로 변신해보자. 전체적으로 자연스럽게 매치되는 컬러 룩으로 발끝까지 엣지있게 뽐낼 수 있다.

# 열대야 일상에서는 라운지 바, 클럽에서의 시원한 일탈! 진한 스모키 아이메이크업으로~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밤, 몰려오는 업무에 불면증, 더위까지 더해져 스트레스가 극에 달한다면 가까운 라운지 바나, 클럽으로 달려나가 시원한 일탈을 즐겨봄은 어떨까. 이때 이제껏 한번도 도전해 본 적 없는 진한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준다면 단 하루라도 기분 전환이 가능하다.

에스쁘아 ‘브론즈 페인팅 워터프루프 아이펜슬’로 그윽하면서도 섹시한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자. 땀에도 물에도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기능까지 갖춘 아이템으로 깊이 있는 컬러와 탁월한 지속력은 물론 당신에게 밤새 놀아도 번지지 않는 섹시한 눈매를 표현해 줄 것이다.

크리니크 ‘래쉬 파워 컬링 마스카라’로는 풍성하면서도 긴 속눈썹을 연출해보자. 미세한 롱-래쉬 성분이 속눈썹을 더욱 길게 늘려주고 시간이 지나도 번짐 없이 깨끗하게 유지시켜 준다. 길고 긴 여름밤 동안 당신의 눈가를 밤새도록 번짐 걱정 없이 지켜줄 것이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