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롱의 매출 증대와 소비자 만족 극대화시킬 수 있는 아이템

 
 
그리에이트 인터내셔날은 지난 2007년에 설립되어 지금까지 르에쓰, 쿠퍼젠, ATS 등 전문가를 위한 시술용 제품부터 한국 내 점판 시장을 활성화 시킬 수 있는 모로칸 오일을 수입하면서 큰 성장을 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ATS 뉴본은 헤어 클리닉 시장과 한국 소비자들의 헤어 클리닉 선호도를 조사하여 한국인의 모발과 성향에 맞는 클리닉을 개발하는데 3년이라는 오랜 시간을 투자하여 개발한 제품이다.

ATS 뉴본 클리닉은 지금까지 생각해온 클리닉에 대한 고정관념을 버릴 수 있게 하는 제품이다. 극소수만이 애용하는 한정된 클리닉 서비스가 아닌 모든 고객에게 기본적으로 고급 서비스를 제공하여 살롱의 매출 증대와 소비자의 만족을 극대화 시키고자 한다.

또 다양한 메뉴를 접목하여 더욱 전문적인 시술을 할 수 있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다양한 메뉴개발이 가능하며, 살롱에서 클리닉 시술은 물론 클리닉 펌, 클리닉 염색, 점판까지 다각화된 메뉴를 제안함으로써 새로운 매출을 창출할 것이다.

이처럼 ATS 마케팅 전략은 고급 클리닉 시스템이면서 동시에 모든 살롱 서비스에 제품으로서의 역할을 하여 살롱의 가치를 올릴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기존에 클리닉 서비스를 경험해본 소비자들은 손상이 해결되어 좋지만, 며칠 동안 기름지고 뭉친 모발을 참고 견뎌야 하는 불편함을 가장 많이 호소하였다. 이에 ATS 뉴본 크리닉은 살롱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하였는데, 기름지거나 뭉치지 않으면서 유지력이 뛰어나 지금까지의 소비자의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큰 만족도를 보였다.

앞으로도 ATS 뉴본 크리닉은 전문가의 선택에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살롱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다. 살롱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반응을 직접 확인하고 뉴본 크리닉 메뉴를 선택할 수 있게 할 예정인데, 이는 스타일리스트가 어렵게 호소하며 메뉴를 제안하는 방식이 아닌 소비자들이 스스로 찾아와 요청을 하게 되는 방법을 채택한 것이라 하겠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