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메드 정품 1:1 증정 및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이벤트

 
 
국내 최고 권위의 피부과 전문의들이 여성의 건강한 피부를 위해 맞춤 개발한 대웅EGF 공식쇼핑몰 닥터스킨케어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에스테메드가 현대Hmall 단독 입점을 기념하여 론칭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기능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인 에스테메드 전 제품은 피부전문가의 누적된 임상자료를 바탕으로 한국인의 피부고민에 가장 잘 맞는 맞춤 스킨케어 시스템으로 개발되었다.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의 근본부터 활기차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며, 대웅EGF 공식쇼핑몰인 닥터스킨케어에서 맞춤 피부 컨설팅을 통해 피부 고민에 꼭 맞는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오는 7월23일부터 7월27일까지 단 5일간 진행되는 Hmall 단독 입점기념 100人 체험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 20명씩, 5일 동안 총 100명에게 ‘에스테메드 화이트닝 시리즈’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단 5일간의 기회가 아쉽다면, 8월12일까지 진행되는 정품 1+1 이벤트에는 대웅EGF 공식 쇼핑몰 닥터스킨케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에스테메드 씨플러스 레이저 화이트 구매 시 에스테메드 하이드라B3 미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더불어 오는 8월12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샘플과 1만원 상당의 에스테메드 딥 모이스처 바를 증정 할 예정이다. 내 피부 고민에 잘 맞으면서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줄 에스테메드를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만나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