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모이스처 비비크림 광고, 유튜브 인기 동영상으로 뜨거운 반응

 
 
마몽드가 소녀시대 유리를 강조한 ‘화보 같은 광고’로 화제가 되고 있다.

무대에서와는 또 다른 유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마몽드의 ‘화보 같은 광고’가 온에어 되자마자 마몽드 페이스북의 팬수가 3배 이상 급증함과 동시에 유튜브 인기 동영상 2위에 랭크되는 등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마몽드에 대한 관심이 급등하고 있는 것.

특히 무더운 날씨와 오랜 촬영 시간 등 여러 힘든 여건 속에서도 현장의 엔도르핀이 되었던 유리의 밝은 에너지가 광고 속에서도 고스란히 묻어나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는 평가다.

이에 마몽드는 새로운 모이스처 비비크림 광고를 향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8월 5일까지 마몽드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mamonde)을 통해 ‘유리에게 말해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마몽드 비비 3총사에 대한 영상을 본 후 올 여름 본인에게 가장 필요한 마몽드 비비를 유리에게 말하면 응모 완료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비비 삼총사 제품은 물론 호텔 숙박권, 영화 예매권 등의 선물을 총 412명에게 제공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마몽드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마몽드 유튜브 채널에서는 TVC 외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 유리의 모습이 담긴 메이킹 영상을 통해 유리의 여름 메이크업 비밀까지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각 비비크림의 장점이 뚜렷해 피부 타입과 상황별로 선택 가능한 맞춤형 비비 삼총사인 모이스처 비비크림, 워터리 로션, 1초 매직 비비가 꼭 필요한 유리의 이야기도 마몽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