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내추럴, 겨드랑이 전용 제품 출시

 
 
쏘내추럴에서 겨드랑이를 깨끗하게 클렌징해주는 ‘프러블매틱 암피트 클리어 워시’와 찝찝한 땀 냄새와 어두워진 겨드랑이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프러블매틱 암피트 리뉴잉 에센스’를 출시했다.

‘프러블매틱 암피트 클리어 워시’는 겨드랑이 전용 클렌저로 불쾌한 겨드랑이 냄새를 없애고 잦은 제모로 까칠해진 겨드랑이 피부를 매끄럽게 만든다. 파파야추출물과 2종류의 스크럽 알갱이가 함유돼 매몰모 현상(잦은 제모로 피부 재생이 잘못 되어 털이 모공을 막아 버리는 현상)을 방지하고 데오도란트 잔여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겨드랑이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또한 미백 효과가 있는 레몬추출물과 상백피추출물은 거뭇거뭇한 겨드랑이 피부 톤을 밝혀준다. 샤워 시 적당량을 덜어 겨드랑이에 마사지하듯이 1분 정도 문지른 후 물로 충분히 씻으면 된다.

‘프러블매틱 암피트 리뉴잉 에센스’는 색소침착으로 인해 어두어진 피부톤을 밝고 환하게 케어해 주고, 불쾌한 겨드랑이 냄새와 축축한 땀 분비를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화이트릴리추출물 성분이 함유돼 색소가 침착된 거뭇한 피부톤을 밝혀주고, 마린콜라겐과 히아루론산 성분이 제모 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흡수력이 좋은 젤 타입으로 바르는 즉시 스며들어 사용이 편리하고,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코팅해 땀 분비 조절 및 냄새 걱정까지 해결한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