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김수진 기자] 미용업계에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뷰티트레이닝 공간 <채움>센터(센터장 여창호)가 매월 상시적으로 공개 세미나를 개최, 뷰티숍 매출 향상에 일조하고 있다.

<채움>센터는 지난 2월, 3월에 걸쳐 베이직 커트 매출 향상 기법과 더불어 뷰티숍 실용 CS 기법을 선보였다.  

먼저 <채움>은 고객이 만족하는 커트를 하기 위한 “커트 기본기 갖추기”를 목적으로, 여창호 채움센터장의 <Back to the BASIC>과 권오성 채움센터 교육실장의 <Senior cut BASIC> 세미나를 2회에 걸쳐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는 고객이 만족하는 커트를 하기 위해서는 “기본에 충실해야 한다”는 것을 강조, 디자이너와 시니어 스태프들에게 커트 베이직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생각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었다는 평을 얻었다.

또한 서비스 매뉴얼을 제대로 실행하지 못하는 뷰티숍을 위하여 송원옥 더뷰티CS 대표가 직접 CS 공개 세미나를 진행, 이론과 실습을 통해 뷰티샵 내 CS 매뉴얼을 즉시 적용할 수 있었다는 호평을 얻었다.

<채움> 측은 앞으로도 내부 강사는 물론, 외부 강사 초빙을 통하여 뷰티숍 매출을 향상시키기 위한세미나를 상시적으로 진행하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채움>이 매월 진행하는 공개 세미나는 헤어짱닷컴(www.hairzzang.com)을 통해서 확인 및 신청 가능하다. 문의 02-548-0881 / www.채움.kr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