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롱 오너들을 위한 경영 세미나도 함께 진행

▲ 뷰티 스튜디오 오픈식에서 참석자들에게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박흥렬 상무가 환영의 인사를 전하고 있다.
▲ 뷰티 스튜디오 오픈식에서 참석자들에게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박흥렬 상무가 환영의 인사를 전하고 있다.

세계적인 화장품 기업 시세이도의 프리미엄 일본 헤어 브랜드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한국은 지난 7월 17일, 국내 첫 뷰티 스튜디오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를 개최했다.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뷰티 스튜디오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뷰티 스튜디오 오픈식과 더불어 헤어 살롱 오너들을 위한 경영 세미나도 함께 진행되었다. 또한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최신 기술과 노하우를 담아낸 신제품 스테이지웍스와 프리미언스를 소개하고 신제품 시연, 모델 워크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구성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뷰티 스튜디오에서는 커트, 컬러, 컬 연출 뿐 아니라 살롱에서의 올바른 고객 응대방법, 시즌별 트렌드 소개 등 다양한 강의를 개설할 예정이다. 헤어기술 강좌로는 헤어 컬러 사용 테크닉에 대해서 배울 수 있는 ‘Color Essence’, 실용적인 펌 기술인 ‘Perm Essence’, 전문적인 헤어 케어 노하우를 익힐 수 있는 ‘The Hair Care’, 올바른 컬러 선택 및 컬러링 기술을 익힐 수 있는 ‘Color Design’, 고객의 피부톤에 맞는 컬러를 고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Skin Tone Matching’ 등으로 1회 수강료는 각각 3~5만원대로 책정된다.

그 외 고객을 응대하는 기본자세를 전수하는 ‘Omotenashi’, 서로 다른 타입의 고객을 잘 응대하는 기술을 익힐 수 있는 ‘Retailing Skill-up’ 수업도 개설된다. 또한 최신 커트&컬 기술을 익힐 수 있는 Cut & Color Seminar와 시즌에 맞는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커트&컬러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SS/AW Trend는 무료로 진행된다.

한편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뷰티 스튜디오 오픈을 맞이하여, 오는 7월 19~20일에는 일본 헤어 살롱 가든(GARDEN)의 제네럴 프로듀서인 치도우(CHIDO)의 커트&컬러 세미나가, 7월 25~27일에는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소속 아티스트 요시키 오치아이(Yoshiaki Ochiai)의 커트&컬러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