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다가오는 봄 메이크업 룩으로 핑크빛 장미 꽃물을 들인 듯 맑고 화사한 느낌의 컬러가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소녀로 표현해주는 ‘로즈 글램’ 룩을 제안했다.

‘로즈 글램’ 룩은 수분을 머금은 듯 윤기있고 깨끗한 피부결에 여성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핑크톤의 블러셔와 보석처럼 반짝거리는 립글로스 등의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성숙하고 로맨틱한 이미지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며 네이처리퍼블릭 전속 모델인 카라의 구하라가 순수한 매력을 발산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봄의 생동감과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위해 아이섀도, 블러셔, 립글로스 등 관련 색조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이 가운데 ‘샤인블라썸 로즈 블러셔’는 수줍은 듯 홍조 띤 얼굴로 연출해주는 부드러운 핑크 컬러로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함유돼 피부에 보습과 윤기를 부여하며, 은은한 장미향이 더욱 화사한 느낌을 전해준다.

봄 햇살처럼 밝고 싱그러운 소녀로 변신하기 위해서는 먼저 ‘슈퍼오리진 콜라겐 비비크림 SPF25 PA++’를 얇게 펴 바른 뒤 ‘오키드 시크릿 파우더 팩트 SPF35 PA+++’로 가볍게 두드려 보송보송하고 자연스러운 피부결로 정돈한다. ‘샤인블라썸 로즈 블러셔-러블리 로즈’를 퍼프에 묻힌 후 가볍게 털어준 뒤 얼굴 라인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광대뼈를 감싸듯이 발라 얼굴선을 살려주고, 발그레하게 물든 듯 생기를 부여해준다.

이어 ‘네이처 아일랜드 스파클 섀도-스파클 로즈’를 눈두덩에 넓게 발라 화사함을 더해주고, 조금 더 또렷한 눈매를 원한다면 ‘체인징 블라썸 골드 마스카라’를 이용해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올리는 느낌으로 촘촘하게 발라 풍성하게 연출한다. 입술은 ‘샤인블라썸 로즈 글로스-핑크 로즈’로 촉촉하고 볼륨감있게 표현하면 청순하면서도 발랄한 소녀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