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인더스파크 화장품 뷰티기업 체험투어 일환

 
 
세계 15개국 40여명의 주한대사관 상무 담당관들이 7월13일 화장품 OEMㆍODM 전문기업 유씨엘㈜(대표이사 이지원)에 방문한 것.

이번 방문은 한국산업단지공단이 주최하는 제3회 남동인더스파크 화장품 뷰티기업 체험투어의 일환으로 유씨엘이 남동인더스파크를 대표하는 화장품 뷰티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이루어진 것이다.

 
 
특히 유씨엘은 남동인더스파크를 대표하는 화장품 뷰티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감새패를 받았으며, 주한외국대사관 관계자들은 화장품의 연구, 생산 과정과 제품을 체험해 보는 행사를 가졌다.

참가자들은 유씨엘 중앙연구소에서 개발, 화장품에 적용 가능한 차세대 성분과 주요 생산 품목을 살펴보고 큰 관심을 나타냈으며, 유씨엘은 이들에게 직접 제품을 시연할 수 있는 체험 시간도 제공했다.

이날 유씨엘을 방문한 주한외국대사관 관계자는 “유씨엘의 연구소와 생산 현장을 탐방하여 우수한 한국화장품 품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었으며 유씨엘의 뿌리 깊은 기술력과 제조 능력을 살펴볼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유씨엘은 최근 한국한 화장품에 대한 해외시장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매년 다양한 국제 박람회 등 행사에 참가하고 있으며 B2B 사이트, 무역 상담회를 통한 바이어 발굴 및 시장조사를 통해 해외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