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키즈-압소바-파코라반베이비, 아동 스타일 제안

올 여름, 우리 아이의 스타일리시하고 센스있는 패션을 위해 고민하는 맘들이 많을 것이다. 시원해 보이는 데님 코디로 스타일을 한층 업시킬 것.

 
 
아동복 브랜드 리바이스 키즈는 데님 반바지와 데님 스커트로 여름 데일리룩을 제안한다.

남아는 3가지 컬러로 염색된 트렌디한 면 티셔츠에 시원한 색감으로 워싱된 데님 반바지를 코디해 활동적이면서도 세련된 데일리룩을 연출했다.

여아는 진핑크 티셔츠에 귀여운 로고 그래픽이 프린팅된 티셔츠에 플리츠 데님 스커트를 코디해 귀엽고 발랄한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간절기에는 레깅스를 레이어드 해 연출할 수 있어 무더운 여름부터 간절기까지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압소바에서는 '제이셔츠 상하세트 & 루시아 해지 원피스’로 여름 데님 스타일을 제안한다.

남아를 위한 ‘제이셔츠 상하세트’는 민트와 파스텔톤의 체크 패턴이 고급스럽고 시원한 느낌을 주며, 해지 데님 팬츠와 제이스 캡모를 데님으로 통일하여 스타일리시한 여름 데님 코디를 완성한다.

여아는 해지 데님 원피스에 레이스로 포인트를 주어 캐주얼함에 로맨틱함을 더했다. 민소매 끈 원피스는 한여름은 물론 티셔츠와 레이어드하거나 가디건을 덧입으면 간절기까지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유아브랜드 파코라반베이비는 ‘첼시무소티셔츠, 휴이 반바지 세트’와 ‘밀레원피스‘로 멋스러운 리조트 룩을 제안한다.

남아를 위한 ‘첼시무소티셔츠, 휴이 반바지 세트’는 핫픽스 기린 포인트와 포켓으로 포인트를 준 면 티셔츠와 올리브그린의 핫팬츠로 깔끔하면서도 멋스러운 리조트룩을 연출했다.

여아를 위한 ‘밀레원피스’는 올리브그린 컬러의 티어드 원피스로 풍성한 라인과 여러개의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활동성 있으면서도 멋스러운 리조트룩이다. 여기에 챙이 넓은 밀레챙모를 더하면 자외선 차단은 물론 한층 로맨틱한 룩으로 거듭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