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하고 섹시한 바캉스 룩의 포인트는?

 
 
바캉스만큼 매력적인 바캉스 패션은 여성들에겐 환상 그 자체다. 그러나 이번 여름도 그저 환상으로만 끝내기엔 아쉬울 터. 이번 여름엔 기필코 해변의 여신이 되어 뭇 남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자 한다면 2012 여름 패션 트렌드를 잘 숙지하자.

2012 여름 패션 트렌드의 키워드는 ‘패턴’과 ‘비비드 컬러’로 요약해 볼 수 있다.

올 여름 시즌 가장 주목할 만한 핫 아이템은 맥시드레스. 항상 심플한 것만을 선호했다면 이번 여름 바캉스에서는 과하지 않은 잔잔한 플로럴 패턴 무늬의 맥시드레스를 선택해보자. 발목까지 내려오는 맥시드레스는 키가 커 보이는 효과뿐만 아니라 보일 듯 말듯 드러나는 실루엣으로 남성들에게 섹시함과 동시에 우아함까지 어필할 수 있는 바캉스 룩이다.

여기에 비비드한 블루컬러의 백을 매치한다면 시원해 보이면서도 트렌디한 바캉스 패션이 완성된다.

 
 
여성 전용 가방 브랜드 비쿰은 특별한 바캉스 룩을 위하여 ‘크리스탈 백&숄더백’을 추천했다. ‘크리스탈 백&숄더백’은 시원한 블루컬러 소재에 깔끔한 스티치가 매치되어 캐주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전달하는 가방으로 숄더와 백팩 기능을 겸비했을 뿐만 아니라 여러 형태의 포켓 디테일과 내부 분리 수납이 가능하여 바캉스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한편 비쿰의 전지원 팀장은 “올 여름 패션 트렌드를 잘 이해하는 여성들이라면 컬러감이 배제된 잔잔한 플로럴 무늬 맥시드레스에 비비드한 블루계열의 크리스탈 백&숄더백을 매치한다면 패셔너블한 바캉스 룩을 완성 시킬 것이다”라고 전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