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영등포점 한율 테마숍 오픈

아모레퍼시픽의 한방화장품 브랜드 한율의 단독숍 진출 가능성이 제기됐다.

최근 마트 내에 직거래 형식의 원브랜드숍 매장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시판 한방화장품 브랜드 2위에 랭크된 한율이 홈플러스 영등포점 내에 테마숍을 오픈한 것.

 
 
아모레퍼시픽 측은 현재 단독숍을 검토 중이며 확정된 것이 없다고 밝히고 있지만 이미 마트에는 시판 한방화장품 브랜드 1위인 LG생활건강의 수려한과 소망화장품의 다나한이 단독숍으로 입점된 상황이어서 향후 마트 내 한방화장품 브랜드 3파전도 예상되고 있다.

하지만 한율은 현재 아모레퍼시픽의 멀티브랜드숍인 아리따움 내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아리따움에서 운영하는 한율 정 에스테틱에서도 같은 제품이 사용되고 있어 단독숍 진출은 검토에서만 끝날 수도 있을 전망이다.

이번에 오픈된 한율 테마숍은 한율이 추구하는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전하고자 동의한방에 의거한 상담 및 시연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 중심의 체험 공간으로 구성됐다.

모든 프로그램은 100% 국내에서 깨끗하게 재배한 한방 약재를 엄선하여 담은 한율 제품으로 진행되며, 피부가 최적의 균형 상태를 이룰 수 있도록 고객들 각각의 체질과 피부 상태에 맞춘 1:1 상담을 시작으로 매장 직원들의 가이드에 따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매장을 방문하기만 해도 3가지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전 예약을 통한 우수 고객들에게는 60분 가량의 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해 한율 정 에스테틱을 방문하기 어려웠던 고객들이 좀 더 쉽게 한율의 제품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한율 테마숍에서 진행하는 3가지 뷰티 서비스는 한방 쑥 스팀 테라피, 메이크업이 잘 사는 눈썹 수정, 피부 안색 개선을 위한 경혈 마사지 등이며 맞춤 케어 프로그램으로는 피부를 맑고 빛나게 가꿔주는 ‘한방 순환미백 프로그램’과 늘어진 피부 탄력, 주름관리 ‘한방 동안 마사지 프로그램’이 서비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